[판매] 조이트론 jtum400 마이크

in #kr-used6 years ago (edited)

< 판매 / 교환 / 구매 양식 >


1. 판매 / 교환 / 구매 제품사진 (2장 이상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조이트론.png

현재가 참고하세요 :)



photo_1537367244.jpg


photo_1537367247.jpg

2. 꼭! 아래 양식에 맞춰 작성하여 주세요:)


  • 판매 / 교환 / 구매 물품명 :
    조이트론 jtum400 마이크

  • 판매 / 교환 / 구매 제품 설명 :
    방송용 콘덴서 마이크.
    유에스비 본체에 꽂으면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되도록 본체 뒤쪽 USB에 꽂아주세요)
    에코 설정도 가능하고 생각보다 소리도 잘 나옵니다.

  • 교환여부 : (교환하고자 하는 제품을 간단히 작성해주세요)

  • 판매 / 교환 / 구매 가격 (스팀페이코 사용여부) :
    스팀페이 가능 / 현금 가능 20,000

  • 배송방법 :
    직거래(서울)

  • 연락방법 :
    선 댓글 후 카카오톡 오픈채팅


삭제 하지마세요.


제목에 판매자는 [판매] 제목 / 구매자는 [구매] 제목 적어주셔야 합니다.
거래완료시 작성자 께서 꼭 "거래완료"를 남겨주셔야 합니다.



스팀잇중고월드 오픈채팅
스팀잇중고월드 텔레그램
거래양식
거래시 유의사항

오픈채팅은 판매글 , 구매글 링크만 올리는 용도입니다.
유의사항을 꼭 읽어보고 거래 하시길 바랍니다.

@kr-used ← 호출 , 리스팀을 위해서 절대 삭제하시면 안됩니다.

삭제 하지마세요.




Sort:  

목소리 삽니다

어멋♡ㅋㅋㅋㅋㅋ
열심히 연습해서 티모의 고막을 즐겁게 해주리다.

역시 노래하시는분답게마이크를파시는군요 굿딜성사되시길~

제가 처음에 녹음하려고 샀던 마이크인데 새로운 마이크를 사면서 쓰지 않는 마이크가 되버렸네요ㅠㅠ
감사합니다 :)

상태도 양호하고 가격도 저렴한거 같네요! 좋은 거래 성사되시길!!

감사합니다. @girina79님!! :)

서리우님 만날라면 머 하나 사야 하는군요~^^;,

밋업 때 뵐 수 이찌요! 밋업 때 하루님을 볼 날을 기다리며..ㅋㅋㅋ

여러개 가지고 계신가 보네요.

아 두개 뿐이에요. 이건 제가 처음에 녹음 하려고 샀던 마이큰데 새로운 마이크를 사게 되면서 사용하지 않게 되어 판매합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

비싸게 생겼는데 생각보다 저렴하네요~

이게 가성ㅂㅣ 甲이라서 저가형 콘덴스 마이크 중에서 유명한 녀석입니당ㅋㅋ

구매 원합니다.
연락 드리겠습니다.

앗 방송용 마이크!? 헤드셋 마이크 이용 중인데 !

아래의 트립스팀도 관심 많이 가져주세요~


먹는 것은 테이스팀으로! 여행기는 트립스팀으로!

테이스팀처럼 여행기를 쓰는 트립스팀이 런칭하여 포스팅하면 보팅 및 이벤드 등을 하고있으니 한 번 트립스팀에 여행기를 적어보세요~!!
https://kr.tripsteem.com/

먹는 것은 테이스팀으로!
여행기는 트립스팀으로!
신제품은 스팀헌터로!
아트는 아티스팀으로!

트립스팀 곧 갑니다으!! >.<!!

이렇게도 거래가 되는군요 ㅎ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유크가 산다면 더 비싸게 불러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30.35
ETH 2623.36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