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남가주 거주기 #6

in #kr-usa6 years ago

저희할머니가 pasadena사셔서 그 근처라니 더 반갑네요! 근데 pasadena를 굳이 발음하자면 파사데나인가요, 패서데나 인가요.. ㅋㅋㅋㅋ
이제 할리우드로 이사 가시는 이야기가 기대됩니다. 생각보다 이사를 꽤 많이 다니셨네요!

Sort:  

그냥 pasadena 아니고 south pasadena에요. 다른 도시 ㅎㅎ 제가 이사간 곳도 그냥 hollywood 아니고 north hollywood ㅋㅋ 발음은 아마 “패서디나”라고 읽을 거에요.

넓고 넓은 미국과 지명들.. 아현동과 북아현동 정도의 거리일줄 알았는데요😂 근데 엘에이였으니까 south pasadena 일거에요!

아 그런데, Pasadena랑 South Pasadena는 붙어 있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668.27
ETH 3332.0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