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방문 인증샷

in #kr-usa6 years ago

매우 길고 (시차 덕분에 반나절이 10월 1일에 추가됨) 피곤했던 하루를 마무리 중입니다.

@floridasnail 님이 미국 방문자 이벤트 있다고 알려주셔서 인증샷 남깁니다. 어디가 확실한 인증일까 했는데... 역시 누구나 알 수 있는 뉴욕 코리안타운입니다. (지금 보니 뉴욕까지 가서 왜 카페베네인가. 라는 의문이 드는군요)

20181001_231936.jpg

그사이 삼원가든이 생겼네요? 매우 뻘쭘하지만 길에서도 인증샷 추가.

20181001_232014.jpg

  • 왠지 너무 민망해서 사진찍을때 후다닥 대강 찍었습니다.
Sort:  

@glory7 카드구매 포스팅에 저도 질렀습니다.
카드 충동구매 포스팅은 다른사람을 충동합니다.
골레가 안나와 아쉽지만 뭐 그런데로...

브이를 모니 찍어준 사람도 민만모그로 찍었겠네요.ㅋ
일 잘 보시고 오세요^^

아 역시 지름은 전염병이라는...

스몬도 kr이 접속 가즈아~!

ㅋ 이렇게 오타가 많지요? 지송
막써도 철석같이 이해를 해주셨네요.

지름신 바턴 이어받으셔야지요?
밤도 깊고 할일도 많지 않으시면 카드쪼기 괜찮습니다.
출장 조심히 다녀 오세요

오 글로리님 뉴욕까지 오셨군요 ㅎㅎ 좋은 시간 보내다 가시기 바랍니다. 요즘 날씨도 좋네요.

아 미네르바님 뉴욕 계시지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한번 뵐 수 있기를...

미네르바님 저희 정모 할까요? 지금 ? ㅎㅎㅎ 저 지금 배이동인데 약간 음주 상태지만 택시타고
날라갈수 있는데욤...
댓글도 안달다가 그래도 멀리서 손님이 오셨다니 흥분되네요....
기분만 업 되옵니다...
그나저나 미네르바님도 오랜만 이시네요;;;

헉 제가 업무관련 출장만 아니었어도 바로 가는데 아쉽습니다. 다음에 꼭 뵈어요!

아 제가 요즘 스팀잇 눈팅만하느라 댓글을 지금봤습니다 ㅜ ㅎㅎ 배이동이 어디죠? 언제 기회되면 아론님 등등해서 뉴욕 정모하면 재미있을것 같네요 ^^

정모가 가능한 동네였다니 신기해요 ㅋㅋㅋ

상암에서 잠실정도 떨어진 위치가 되는것 같네요 ㅎㅎ 길만 안막히면 금방 가는데 은근히 먼?

저도 요새 바빠욤 ㅎㅎ 댑들 공부하느라 저도 스팀잇은 하루에 두번 잠깐씩만
들어와요..베이동은 ‘베이사이드’ 입니다
시리에서만 사시면 이쪽으로는 잘 안나오실수도 있겠네요..
무튼 가을이에요 혹독한 계절이 돌아옵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오우 ㅋㅋ 저도 시간나면 블록체인 공부좀 해보고 싶은데 제 주위에는 도통 관심들이 없더라고요... 베이사이드를 베이동이라고 부르는지 처음알았습니다 ㅎㅎ 역시 아직도 뉴욕 새내기인가봐요

flushing 은 훌라동 bayside 는 베이동 ㅎㅎ

엄훠 얼굴을 ㅠㅠ

멋져용~!

얼굴은 가려야 ㅠㅠ

@glory7님 곰돌이 자다 깨서 보팅 왔어요. 그럼 전 다시 꿈나라로~ @gomdory 곰도뤼~

뉴욕! 정말 부럽습니당ㅎㅎ 뉴욕에 계신 스티미언분들이 은근 많으신가보네요 글내용에도 댓글에도 보이시네요ㅎㅎ

뉴요커 스티미언 분들이 참 많으신 것 같아요.

여긴 그래도 완전 맨해튼 메인에 위치해 있는 편인 것 같아요.
플러싱 코리아타운 쪽도 나름 아늑하더군요.
즐겁게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32번가는 교통이 좋은 중심부여서 편한 것 같습니다.

오~~~ 글로리님 뉴욕이에요?
언제까지 계시나요? 에공 실례되면 죄송해요

전혀 실례 아닙니다! 일정이 빡빡해서 내일 또 바로 뉴욕을 떠나서 스티미언 분들께 연락드리지는 않았어요.

지금 맨하탄 계세요? 일정은 언제 마무리 되시는지요?
아이고 그래도 스팀잇 인연인데 여기까지 오셨는데 모르는척 하기는 참 미묘하네요 ^^
제가 요즘 스팀잇에 시간을 오래 두지 않아서 관심 밖이었어요
시간 있으시면 저녁 대접 할수 있는 영광을 누리는것도 크크크

여기까지 오셨는데 에고 뉴욕계신분들 몇분 계신데 ...같이 소환해 봐요!
시간 되시면 저라도 저녁 식사 대접 할게요!
@kiwifi 님 누저지에서 냉큼 오세욤 !
@arronhong 님 잠깐 오세욤!

저 광진구인데 가도 되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남의 뉴욕제과까지 20분이면 가는데..~~ㅋㅋ

ㅋㅋㅋㅋ 스골님은 제가 죽기전에 한번은 보겠소이다!
근데 글로리님 너무 피곤하셔서 뻗으신거 같아서 더 이상 재촉은 무리인것 같아요
저는 아시다시피 c골스러움은 없는 천상 여자라;;;;

제가 죽기전에 꼭 뉴욕을 가겠습니다.!!
입국심사가 조금은 떨리지만 노력해보죠~!!

근데 그거아세요?? 케이리님의 스팀잇 딸 레이첼님이 이름이 임라헬크가 되어버렸다는사실.^^

?? 에일리 말씀 하시는거죠? ㅎㅎㅎ 그 친구는 그러고도 남죠~~~
스팀잇을 평정 할거라능....

입국심사때 쫄면 골방 들가서 알몸 심사 받는데요!! ㅋㅋ
내장에 다른거 숨겨오심 큰일나요!

남의방에서 이러고 놀면 안되겠죠!
다른날 스골님 방에서 편하게 얘기해요~~~~^^

안녕하세요. 제가 레이첼 aka임라헬크 입니닼ㅋㅋ
제가 대신 시과 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 반가워요^^

케이리님^^
제가 에일리님이랑 다른 분을 착각했네요.
에일리님도 따로 알긴하지만... 제가 요즘 정신이 없나봐요.ㅋㅋㅋㅋㅋ

괜찮아욤~~~ 스골님은 뭘해도 괜찮습니다^^

(╹◡╹)ㅎㅎ 저도 방금 알았습니다.

애런님 괜히 소환해서 죄송해요
약간의 음주로 흥분을 크크크
글로리님 짧은 여정이지만 잘 계시다 가시기 바래요!!

(╹◡╹)저 알람 그런거 없어서 소환은 안돼는거 같아요. ㅎ 그리고 아이디도 살짝 스펠이 달라서 다른분이 소환됐을지도 모르겠어요... ㅎ

에고 제가 취중에 돋보기친구라 ㅋㅋㅋ 아니라도 맨날 오타요
죄송합니다^^ 먀칠전 애런님동물 그림 작품 정말 좋았어요!!!👍

^_^ 아니에요~ ㅎ 그리고 항상 감사합니다~

헉 그사이 리플들이 많이 달렸네요. 너무 짧은 방문이라 아쉽습니다...

와 뉴욕 원정 밋업인가요 ㅎㅎㅎ 이래서 스팀잇이 좋다는 //

ㅎㅎㅎ 저도 뉴욕갔을때 저 카페베네 많이갔었죠!!!
왜하필 뉴욕에서 카페베네! ㅋㅋㅋㅋㅋ

건강히 여행하고 돌아오셔요 형님

감사합니다. 조만간 (풋살에서?) 뵈요!

복귀후 바로 풋살장으로!
이번주에도 함께해요~ ^0^

MoM께서 부르시니 더욱 가야겠는데요? 다만 체력적으로 뻗어서 못 갈지도...

오셔서 숨만 쉬다 가셔도 됩니다. ^.^

(╹◡╹)아~ 코리아타운. ㅎㅎ 뉴욕에 오셨군요. 전 다른 도시에 오실거라고 생각했습니다... ㅎ 내용을 보니 내일 다른 도시로 가시나보네요~ 설마 한국으로 바로가시는건 아니죠? 멀리까지 오셨는데 좀 아쉽기는 하네요. @.@;

애런님 환영파티 할까욤? 크크크 저 오늘 약간 필 있는뎅
맨하탄 나갈수 있는뎅~~~~

(≧∀≦) 오늘은 저도 너무 늦게 들어왔습니다... ㅎ 글로리님도 일하시러와서 ㅎ 시차 적응도 안돼셨을거 같아요... 그나저나 케이티님도 오랜만에 인사하네요~ ㅎㅎㅎ

그러게욤 자려고 누웠다 너무 반가워서 ㅋㅋ
가을인가뵈요 ^^ 제가 감성 충만한 갱년기라 크크크
애런님도 푹 쉬시고 우리 장말 한번 봐욤?
미네르바님 키위파이님 애런님 스틱스님 이렇게 제가아는 뉴욕의 스티미언 코인 동료 같은데
굿밤 하세요~~~~~~~^^
( 아 저 요즘 코인 공부하느라 스팀잇 시간을 대폭 줄였습니다)

스틱스님도 계시군요. 몰랐습니다. ㅎ 네~ 언젠가 뉴욕팀 만날수 있겠죠. ㅋㅋㅋ 그리고 민트빌라님, 마이클님도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006.79
ETH 2456.26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