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주마

in #kr-usa5 years ago

살다보니 참 별 일도 다 있습니다.

오늘의 별 일은 바로 "탈주마" 입니다.

집 앞마당에 말 1마리, 망아지 2마리, 그리고 경찰이 나타났습니다.

제가 아직 집에 도착하기 전의 일이라 얘기만 들었습니다.

말을 보고 아이들과 집 밖으로 나가자 경찰이 어서 들어가라고 혼냈다더군요 ㅋㅋ

저 경찰 아저씨는 말들에게 당근을 몇 개 먹이더랍니다.

그리고 가까이서 보니 말들이 풀을 꽤 많이씩 먹더래요.

우리집 잡초 좀 많이 먹으렴~

아이들은 집에서 열심히 구경합니다.

말들은 사람 손을 조금 탔는지, 이렇게 가까이 있어도 놀라거나 도망가진 않더래요.

경찰이 주는 당근도 잘 받아먹는데,

그러다가 어느 민간인이 목줄을 들고 나타나자 바로 도망가버렸다는...

말이 확실히 똑똑하긴 한가봅니다. ㅎㅎ

이렇게 2-30분 정도 우리집 앞마당에 있었다는데,

과연 어떻게 마무리가 되었을지...

가끔 동네에 개 잡으러 뛰어가는 주인은 몇 번 봤어도,

탈주마는 처음 보네요.

Sort:  

zorba님이 dj-on-stee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zorba님의 [2019/4/12] 가장 빠른 해외 소식! 해외 스티미언 소모임 회원들의 글을 소개해드립니다.

...enerva 뉴욕 dj-on-steem/td> DC 근교 hello-sunshine DC

아니 갑자기 마당에 탈주마라니요 ㅋㅋ 뜻밖에 상황에 서프라이즈! 당근 주는 경찰관 아저씨와 맛나게 먹는 말들 귀엽네요 ㅎㅎ 🥕 🥕 목줄 보다마자 줄행랑이라니 진짜 머리 좋네요.

저희집에 사슴이나 토끼들은 자주 출몰하는데 말은 처음 들어봤어요!! 😂 아이들 신기한 구경 했겠어요!

네 짧지만 강렬했던 순간이었답니다 ^^
디트로이트 근처이신가봐요. 제 친구도 거기 살아서 몇 번 가봤더니 괜히 더 반갑네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850.79
ETH 3415.8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