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회 전시관에서 발견한 신박한 아이템: 과연 이 장신구를 누가 좋아할지...?

in #kr-usa6 years ago

Circuit Breaker Labs라는 곳에서 전시하는 목걸이와 귀걸이입니다.

"Circuit"이라는 말 그대로,

전자기판으로 만들었네요 ㅋㅋ

저도 나름 컴퓨터 조립하고 하는거 좋아하는데,

이거 보고 흠짓 했어요.

가격이 대략 $30에서 $50정도 하는 것 같던데,

이 제품에서 아름다움이 느껴지나요? ㅎㅎ

Sort:  

zorba님이 dj-on-stee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zorba님의 [2018/12/12] 가장 빠른 해외 소식! 해외 스티미언 소모임 회원들의 글을 소개해드립니다.

...enerva 뉴욕 dj-on-steem/td> DC 근교 hello-sunshine DC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으엇..ㅋㅋㅋ 제 눈을 의심했어요.. 으엇. 멋진데 무서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이 IT스피릿일까요. 귀에는 못걸고 다닐 거 같아요. 쿨럭; 미래의 악세서리

VR 안경같은 고글형 선글라스와 같이 하면 좀 나을지도... ^^

Nerd를 위한 아이템인가요?

그런데 제가 사진찍는 와중에 여자 2분이 만져보고 계셨고, 그 중 한 분은 계산까지.. ㅎㅎ

납땜질 되어있어서 위험한 게 아닐까요?ㅋㅋ

그래서 그런지 투명 아크릴로 예쁘게(?) 코팅했더라구요 ㅎㅎ

전자 덕후를 위한 아이템이네요 ㅎㅎ

전자 덕후와 귀걸이는 좀 안어울리는 데 말이죠 ㅎㅎ

zorba님이 dj-on-stee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zorba님의 [2018/12/13] 가장 빠른 해외 소식! 해외 스티미언 소모임 회원들의 글을 소개해드립니다.

...enerva 뉴욕 dj-on-steem/td> DC 근교 hello-sunshine DC

전자기판 귀걸이인가 재밌네요.

CD 안경 움짤을 첨 봤을 때와 같은 느낌이 드는군요...

ㅋㅋ 뭐에요 이게..
장착된 씨디의 음악이 귀로 바로 들어오면 대박!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3774.40
ETH 3406.49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