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노아빠] NBA playoff live! 직관! OKC vs UTAH

in #kr-usa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여러분

미국에서 살고있는 보노아빠입니다.


지금 미국은 NBA 컨퍼런스별 Playoff 시즌입니다.

제가 살고있는 오클라호마에서는 OKC Thunder라는 NBA팀이 있죠.

유명한 선수는 Russel Westbrook 과 Paul George가 있습니다!!

어제까지 4선승하는 playoff에서 1승 3패로 지고 있었죠 ㅠㅠ

오늘 게임에서 지면 탈락이라..

마침 홈게임이고 이번시즌 마지막 게임일것 같은 생각에

얼렁 티켓을 사서 보러갔습니다.

경기장까진 집에서 20분!!

20180425_203219.jpg

게임 시작!!!

역시 패색이 짙게 2쿼터까지는 20점 차이로 지고!!!

20180425_22413811.jpg

딸아이가 이렇게 지면 안된다고 응원시작!!!

10점차로 지고있는데도 계속 Westbrook의 슛은 빗나가고.....


두번 연속 실패하는 친구가 Westbrook입니다.

그러나 응원발이 먹혔는지

3쿼터에서 타이!! 4쿼터에서 역전!!!! 우워워엉!!!!

역전에 성공하고나니 웨스트브룩의 슛도 상콤하게 들어가네요 ㅎㅎ

20180425_230019.jpg

최종 107 vs 99로 이겼습니다!!!

당연 경기장은 광란의 도가니!!

경기초반 Utah Jazz의 잉글스와 크라우더의 3점슛에 고전했지만

웨스트브룩 45점! 폴조지 34점의 위엄!!

현재 새벽 1시인데도 흥분이 가라앉지 않네요 ㅎㅎ

29일날 6차전도 가즈아!!

Sort:  

Congratulations @bonodaddy!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A better rich list comparator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와, 이런 드라마틱한 경기를 현장에서 보시다니!

정말 시즌 마지막 게임될줄 알고 무리해서 갔는데
너무 재밌게 보고왔어요 ㅎㅎ
근데 계신곳에 있는 LA 레이커스랑 골든스테이트 게임도 보고싶네요 ^^
(티켓값이 후덜덜 하더라구요 ㅎㅎ)

저도 한번도 못가봤어요 TT

저런 분위기를 직접 한 번 느껴보고 싶은데 말이죠!ㅎㅎㅎ 짜릿한 경기였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bonodaddy!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7
TRX 0.12
JST 0.040
BTC 69822.01
ETH 3519.55
USDT 1.00
SBD 4.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