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노아빠] 미국여행: 텍사스 ①: 오스틴. 합다디 버거. 짱맛. (예상치 못한 버거기행)

in #kr-usa6 years ago (edited)

11.jpg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미국에서 살고있는 보노아빠입니다.



오늘부터 몇일간 지난 땡스기빙 브레이크에 다녀온

텍사스 여행기를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제 기분상 텍사스는 뭔가 오클라호마의 사촌형 같은 느낌이랄까?

미쿡땅을 기준으로 보면 뭐 옆 동네 놀러가는

수준인 3시간 정도면(--;) 댈러스에 도착하니까

그리 멀지도 않습니다.ㅋㅋㅋ

이번에도 여행은 17만 Km를 뛴 우리의 쏘나타를
타고 가보기로 합니다.

원래는 댈러스-오스틴-샌안토니오-휴스턴-댈러스

로 이어지는 삼각형모양의 여행을 하려했는데

차가 퍼질까봐 휴스턴은 생략! ㄷㄷ

요게 저희의 최종 여행루트가 되었습니다.(그래도 왕복 16시간!!)

첫날은 11.21(화)에 아이 학교가 끝나고 달라스로

내려오니 저녁때가 되어서 달라스 캐럴턴에 있는

유명한 한인마트인 H-mart에서 머리도 깎고

저녁도 먹고, 간단한 장을 봐서 숙소로 향했습니다.


오클라호마에서 텍사스로 진입하면 나오는 비지터 센터에서 기념촬영 ㅎㅎ

댈러스에서 잠만 자고 오스틴으로 아침 일찍 출발!

오스틴까진 35E 고속도로로 3시간쯤 달리면

됩니다. 참 쉽죠? 아놔..


텍사스에서 자주보이는 버키스 휴게소입니다.

오른쪽이 주유소인데 주유기가 100개쯤 있습니다!!

역시 텍사스 클라스.

다람쥔줄 알았는데 비버라네요 --;;

기름도 넣고, 음료수도 한개 사서 다시 출발!


점심장소는 텍사스에만 있다는 햄버거 집

'Hopdaddy' 입니다.

오스틴에 한국사람이 많이 산다더니...

핑크색 하루방이 딱!! ㄷㄷㄷ

합다디 버거집에 도착했습니다!

오스틴에는 3개 지점이 있다고 하네요.

점심치곤 조금 늦은 1시 반쯤 도착했는데도

자리가 없어요!!

여행에 빠질 수 없는 #muksteem !!

  • 상호: Hopdaddy
  • 주소: 2438 W Anderson Ln A, Austin, TX 78757 USA

가게의 메뉴는 여기를 참조하시구요~

버거는 두개를 시켰는데 한개는 기억이 안나고,

한개는 '야노파블라노' 버거를 시켰는데 직원이 Best Choice 라고 해주네요

여기도 인생버거로 꼽을만한 끝내주는 맛입니다.

오스틴 가시는 분들. 꼭 가세요. 두번가세요.
세번은 비싸요.

버거 두개+프라이+쉐이크1+오렌지주스1 해서

팁 제외 38불!!!!!!!!! 팁 포함 45불!!!!! 우왘!



맛있게 점심을 먹고 오스틴의 관광명소라는

'오아시스 카페'를 가보기로 했습니다.

버거집에서 30분 조금 안걸리네요.

여기는 Travis 라는 호수뷰를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요렇게 앉아서 식사를 할 수 있는데
맛이 그냥 그렇다해서 경치만 구경!

궂이 식사를 않해도 뷰를 볼 수 있도록 구성해 놨습니다.

날씨도 좋고 바람도 불어주고 상쾌하게 둘러볼수 있었네요~

맥주도 만드는 모양인데 한잔 마시고 올껄하는 아쉬움이 듭니다.^^

여기 가시면 호수 말고도 카페 밖을 아기자기한

조형물들로 전시해놔서 사진찍기도 좋고 아이들이 아주 좋아합니다. ^^

나오는 길에 걸려있던 지도.

텍사스의 패기 ㅋㅋㅋ



다음은 텍사스 주청사와 미국 3대 BBQ 지역중

짱먹는다는 오스틴의 BBQ 맛집 탐방기를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아.. 쓰다보니 Hopdaddy랑 BBQ 또 먹고 싶네요. 츄릅~~ ㅠㅠ

ANY_0225141140.gif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0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도 패기 ㅋㅋㅋㅋㅋㅋ
버거 비싸긴한데 맛있어 보입니다.

정말 맛있어요!! 텍사스 필수 코스입니다. ㅎㅎㅎ

텍사스면 이방인의 추신수~ 가족 사는곳이네요~
추신수 보셨어요 ? ㄷㄷ 바보같은 질문인가요 ? ㅋㅋ

텍사스가 느무느무 넓어서요 ㅎㅎ
올 봄에 리그 시작하면 한번 가보려구요
텍사스 구장은 댈러스 근처에 있습니다.

헉!! 보노아버지!!! 45불이라뇨!!!!!!!!!!
대박가격입니다!!! 이건 인앤아웃 세트보다 저렴한거 아닌가요?!!!
비쥬얼도 장난아닌데!!!!!
친구가 텍사스 오라고 할때 갔어야했네요...털썩...

인앤아웃이 이거보다 비싼가요? ㄷㄷ
걍 프랜차이즈 버거라해서 가보진
않았는데 가격도 비싼가봐요 ㅠㅠ

아. 아. 아.... 45불...4.5불이랑 헷갈렸네요...
와우...큰일날뻔....
죄송해요... 요새 판다양이 이렇답니다 ㅎㅎㅎ

ㅋㅋㅋ 저도 가끔 그래요 ㅎㅎ

두번 가고싶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멀어요 T^T

댈러스 인천 직항편이 아주 많이 있습니다. ㅋㅋㅋ

완전 포스팅내용이 알차네요^^;
여행가이드해도 될거 같아요^^~
앞으로도 쭉 포스팅부탁드려요!!

열심히 해보려구요^^

[히치의 기본소득 보팅 Event #6]에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핑크 하르방이라니... 뿜었습니다^^

그러니까요 ㅎㅎ
지나가다 깜짝놀라서 사진찍으러 유턴했습니다 ㅋㅋ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virus707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잘보고 갑니다. 보팅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00.33
ETH 3140.71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