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기] @bilbotbaggins 님의 대문을 만들어 보자!
안녕하세요, RT4U 입니다.
이럴 줄 모르진 않았지만, 또 대문 제작 의뢰가 들어 왔습니다.
음.
이번에 요청해 주신 분은 @bilbotbaggins 님 이십니다.
아마 반지의 제왕(the lord of the ring)의 빌보 배긴스(Bilbo Baggins)를 테마로 잡으신 아이디 인 것 같군요.
다들 아시죠? 그 반지의 제왕 주인공 프로도 배긴스의......
흠흠.
아무튼, 반지의 제왕 엄청 좋아하시는 듯......
그래서 의뢰도 이렇게 주셨습니다.
저도 하나 만들어주세요!!!!
반지의 제왕 테마에 키덜트 테마가 합쳐지면좋을듯해요!남자지만 고양이 두마리도 있고 해서 좀 여성스러운면도 있어요. 장난감도 좋아하구요! 감사합니다!! 전 러블리는 별로나 불은 좋아해요!! ㅎㅎㅎ
어렵네요.
정리를 해 보겠습니다.
- 반지의 제왕 테마 + 키덜트 테마
- 남자이지만 여성스러움
- 고양이 두 마리
- 장난감 좋아함
- 불 좋아함
생각 보다 요구 사항이 많으시네요.
하지만 현대 사회에서 살아가기 위해서는 클라이언트의 오더를 최대한 맞춰야 합니다.
일단 반지의 제왕 이미지가 저작권이 많이 걸려 있어서, 반지의 제왕 테마를 어떻게 구할 것인지가 관건이 될 듯 합니다.
하지만 사람이 해 보기도 전에 포기 하면 안 되죠.
자, 시작합시다.
참고. 지금 저는 푸른 병 안에 일렁거리는 알코올 포션을 1병 섭취한 상태입니다.
반지의 제왕 테마를 찾자.
우선, 가장 어려운 반지의 제왕 테마 찾기 입니다.
저작권을 우선시 하는 저이므로, 저작권 저촉 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이미지를 찾아 봅니다.
제가 사랑하는 픽사베이에서 이미지를 찾습니다.
...... 빙고.
이번 테마는 반지의 제왕의 귀염둥이, 골룸으로 하기로 합니다.
골룸이 또 남자인지 여자인지 모를 그런 양성성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2번 조건을 이렇게 날로 먹고 갑니다. 굿.
파워포인트로 잘 넣어 봅니다.
불 좋아함
역시 또 반지의 제왕 하면 불 아니겠습니까.
반지 정도는 화산에서 녹여 줘야죠.
하지만 우리는 반지 원정대가 아니므로, 클라이언트의 오더에 충실하기로 합니다.
음......
하지만 불은 누끼가 따진 이미지가 잘 없군요.
하지만 파워포인트는 무적이니까, 어떻게든 잘 편집 해 봅니다.
좋습니다.
뭔가 영화의 느낌이 팍팍 살아 납니다.
장난감 좋아함
역시 골룸 하면 '마이 프레셔스' 아니겠습니까.
장난감 정도 좋아해 줘야 합니다.
하지만 장난감을 이미지로 표현하자니, 왠지 특정 장난감만 좋아할 것 같은 편견이 생길 것 같습니다.
이럴 때는 문자가 더욱 표현력이 좋습니다.
음. 설마 이게 저작권에 걸리진 않겠죠.
고양이 두 마리
네, 고양이까지 왔습니다.
제가 @bilbotbaggins 님이 기르시는 고양이 종을 몰라서, 일단 찾아서 넣어봅니다.
설마 같은 종으로 두 마리 키우시진 않겠지......
귀엽고 인상적인 아이들로만 찾아 넣었습니다.
너무 사랑스럽네요.
아마 @bilbotbaggins 님도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그런데 넣어 놓고 나니, 블로그 설명이 부족한 것 같습니다.
요청하시진 않았지만 저는 착하니까 넣어 드리기로 합니다.
마무리
이제 대문 주인의 아이디를 박아 드리기로 합니다.
보너스로 폰트도 좀 조정해서, 주제 의식을 살려 봅니다.
끝!
휴...... 한 시간 넘게 걸렸네요.
대문 만드는 게 쉽지는 않군요.
(그런데 이거 쓰실려나......)
그런데 뭔가 부족하다!!!
다 만들고 업로드 하려고 보니, 뭔가 허전합니다.
뭘까요?
.......
아, 키덜트 테마랑 합쳐 달라고 하셨는데......
너무 장난감에만 집중했네요.
키덜트...... 키덜트라.......
키덜트 하면 역시 레고죠.
좋은 이미지를 찾아 좋은 문구를 넣어 봅니다.
진정한 불꽃 키덜트라면 이 정도 이미지는 써 줘야 합니다.
그리고 지갑 내 잔고도 모두 불타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좌상단이 뭔가 허전했는데, 딱 꽉 차는 느낌으로 완성이 되었네요.
@RT4U는 여러분과 함께 합니다 ♡
와우!!!그게 이렇게 해석이될수도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스팩타클 퐈이아 합니다! ㅋㅋㅋㅋ. Nya~랑 한다냥 쎈스 ㅋㅋㅋ정말정말 감사핮니다 쏙마음에 들어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말을 더듬으시는데요?!
마음에 드신다니 다행입니다 :)
Z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포션을 드시고 만드셔서 그런지 아주 좋아요 이제부터 대문? 은 잘은. 모르갰지만 포스팅끝에다가 항상 삽입할듯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금요일 좋게시작합니다
후문이라도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능력자시군요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
ㅋㅋㅋ 일감이 계속 오네요. 점점 클라이언트의 요구사항이 어려워 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아무도 신청을 안 합니다 ㅋ
누가 봐도 빌보 베긴스님 대문입니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면 성공이군요!
저도 참전해야하는데 지금 출장지 인터넷이 이상이 있음.....
아 이건 저한테 온 거라서 ㅎㅎㅎㅎㅎ
제가 짊어져야 할 짐입니다 골방님 ㅋ
아놔...진짜 이건또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이 바로 대문입니다!
네네!!! 누가봐도 빌보 베긴스님과
잘 어울려요!!!
알티님 짱!!!!
열심히 했습니다 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멋지네요 :) 나중에 진짜 대문 한 번 부탁드리고싶습니다 껄껄
진짜 만들어 드려요? ㅋㅋㅋ
으음.... 고민좀 해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렘과 두려움이 공존하네요.
또 시작인건가요? ㅋㅋ 누가 좀 말려줘요!!!
신청 받아서 만든 겁니다! ㅋㅋㅋㅋ
재밌는 대문이네요 ㅎㅎㅎㅎ
rt4u님 포스팅은 재밌는 것 같습니다. 팔로우 하고 갈게요!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잘 부탁 드립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