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약을 빨아 봅시다.

in #kr-uncle7 years ago

안녕하세요, RT4U 입니다.

요즘은 대문 의뢰가 없어서 약 빨 일이 영 뜸하군요.

뭐 그렇다고 약 안 빨면 섭하죠.

이건 이래서 마시고 저건 저래서 마시고~

(누가 보면 꾼인 줄 알겠네......)

오늘 소개 드릴 약은 바로 이겁니다!

KakaoTalk_20170830_210107656.jpg

엄청나게 유행한 부라더 소다를 사러 갔다가 마주친 아이인데요.

무려 전사의 위스키라고 합니다!

도대체 얼마나 센가!

9도 네요 'ㅅ';

......

전사 다 얼어 죽었나 봅니다.

등짝! 등짝을 보자!!!

KakaoTalk_20170830_210107496.jpg

무려 스코틀랜드 제 위스키 원액이 들어 있습니다!

뭐 얼마나 들어 있다는 건지 알 수는 없지만, 일단 제가 한 번 먹어 보겠습니다.

......

애매하네요.

전 그냥 스트레이트로 마셨는데, 위스키 맛이 나긴 나는데요.

그렇다고 또 막 확 오냐 하면 그건 아니고......

하이볼에 살짝 담갔다가 다시 꺼내서 부어 놓은 맛?

싱겁기는 한데 그렇다고 완전히 싱겁지는 않은 게......

또 달달 하기도 하고......

묘하네요.

묘한 맛입니다.

묘하기는 한데, 두 번은 안 사 먹을 거 같아요.

......

기분이 묘하네......

뭔가 뒷통수 맞은 거 같은데, 또 가격을 보면 아닌 것 같기도 하고......

여러분 그냥 부라더 소다 드세요 부라더 소다.

부라더 소다는 역시 밀키스 맛이 진리죠 ㅎㅎㅎㅎ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술탄오브콜라도 있었지요.ㅋㅋ 일본가서 하이볼 마시고 왔었어야 했는데 너무 아쉽습니다. ㅠㅠ

이런 걸로 하이볼을 대신 할 수 있다고 생각했던 저의 불찰입니다 ㅠㅠ

저도 부라더소다 좋아라 합니다. ^^

요즘 맥주 소주보다 부라더 소다 같은게 더 땡기네요 ㅎㅎㅎㅎ

솔의 눈, 데자와 처럼 매니아를 노린걸지도.

솔의 눈은 인정합니다.

데자와는 제가 좋아하는데......

이것도 매니아가...... 있으려나 ;

오~~??
맛이 어떨지 궁금해져서 저도 한번먹어봐야 겠어요^^
알티님 대문제작기 기대하는1인 이에요~
웃다넘아가는 대문 포스팅 올려주세요 ~^-^

요즘 의뢰하시는 분이 없어서 못 만들고 있습니다 ㅋㅋㅋ

맛은......

위스키에 물 탄 다음에 설탕물 넣은 맛?

처음보는 음료군요 ㅎㅎ 묘한 맛은 또 안찾게 되는것 같습니다 ㅋㅋㅋ
밀키스 정말 오랜만에 들어보는 음료네요.. 아직 나오나요?? ㅎㅎ

네 밀키스는 아직 살아있습니다 ㅎㅎㅎ 열심히 나오고 있죠 ㅋ

아 ㅎㅎ 그렇군요.. 못본지 너무 오래됬네요 ㅋㅋㅋㅋㅋ

처음보는거네요 ㅋㅋ 미묘해보입니다

미묘합니다.

정말 싸구려 위스키......

맛도 맛이지만 이름이 대체 왜이러죠 ㅋㅋㅋㅋ 정말 별게 다나오네요 ㅋㅋㅋ

이왕이면 제대로 나왔으면 좋았을 뻔 했습니다 ㅠㅠ

이것이 음료인가요?술 인가요?ㅎㅎ
케이스만봐도 왠지 맛이 ㅋㅋ
밀키스맛이 젤이지요~~

술입니다 ㅋ

술인데......

술인데 ㅠㅠㅠㅠ

ㅋ_ㅋ 이름부터뭔가 묘하네여ㅋㅋㅋ 신기한음료~~

술입니다 ㅋ

알콜 음료!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200.90
ETH 2601.74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