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방이야기] 뻘글 1탄...BCC 무섭게 오르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uncle7 years ago

뻘글 1탄 BCC에 내글은 묻힐것이다....


출장 끝내고 바로 몸살 감기에 앓아 누워서 제대로 포스팅을 못합니다.
ㅠㅠ 피로+냉방병+감기 등등 뭔가 겹친거 같네요....

지금도 급하게 해야할것들이 있는데 그게 아니였다면 누워서 자야겠죠.....
근데 스팀잇 중독증이라.. 글을 몇일 못 썼더니 손이 덜덜덜... 팔로우님들이 날 잊어먹을까봐 덜덜덜....;;; 불안증세가...;;;

이런 와중에 BCC가 무섭게 오르는 중이라 아마도 이글이 올라가면 아무도 관심 주지 않을거에요... 저 저차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니...ㅎㅎ+_+

스크린샷 2017-08-02 오후 9.51.37.png

지금 이순간에도 무섭게 상승중이다.... 아마 안드로메다로 올라갔다 대 폭락하지 않을까 생각하지만.. 그게 어느 시점일지 나같은 개미는 알 턱이 없다.. 그냥 들어오는데로.. 파는거다....라고 생각중입니다.

열심히 농사나 짓고, 일하고, 디자인하고, 풀베고...해야되는데 오늘은 마음이 자꾸...루디님의 다이스와.... BCC로.... 도박에 코인에... 자꾸자꾸 가네요. ㅠㅠ

이럴때 노래를 불러요... 진주의 난 괜찮아~~ 난괜찮아~~~ ㅠㅠ

글을 쓰는 내내 내가 뭘 적는지도 모를정도로 정신이 왔다갔다..ㅋㅋ 개미는 초개미인가봐요..

스티미언 여러분 우리는 열심히 콘텐츠를 생산하는 채광 개미가 됍시다....;;;;;;;;

오늘은 여기까지 더이상 뭘 적고 하고 할 여력이 없음...

이 뻘글을 여기까지 읽고 댓글을 단 당신은 챔피언~~~ 인생 즐기는 니가 챔피언!!!!!!!

감사합니다.



Sort:  

한국거래소에 박아놔서 올라도 그림의 떡이네요.

맞습니다. 진즉 비렉으로 옮기든지 할걸..ㅋㅋ 한국 거래소는 도통 뭐하는지 .. 믿음이 가질 않지만..... 선택의 폭이 좁아서 어쩌겠습니까...

와우 장난아니네요 t.t 비트보유 없는 1인으로 부러워만하고 있네요 ㅎㅎ
다른 알트들도 힘좀 받 았으면 좋겠네요..

그러게요... 전 코빗에서 지급이나 해주면 좀 재미 볼거 같고.. 아니면..뭐... 그냥 그런거죠...ㅠㅠ

아 네 ㅎㅎ 저도 보유한게 없어서 그저 바라만 볼 뿐 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아무리 오른들 그림의 떡이 됬어요 ㅋㅋㅋ

한국 거래소들...... 하아... 빨리 비트 결제시스템이 도입되면 원화도 안쓸텐데......요원한 일일까요..

ㅜㅡㅜ 전안사서. . ㅡㅠ 바보네요ㅠ

바보라기보다는...ㅋ 다른걸 투자하셧겠죠..+_+

이제 컴화면 좀 봐볼까요 ㅋ

오늘 아침 반또막이더군요..+_+ BCC이데로 떨어지나.......

0.00000028 bcc 있어서 별 관심이 없습니다 ㅋㅋ

전 0.0000004 bcc 입니다 ㅋㅋㅋㅋㅋ 수수료보다 작아서 매도 할수가 없네요 ㅋㅋㅋㅋ

후훗 제가 제일 많군요..0.00000097 있습니다..ㅋㅋㅋ

아... 여기서 내가 젤 부자다
0.0000077 ㅋ~

소철님 대박이네요..ㅎㅎ엄청난 양입니다.ㅋㅋ

저 곧 떼부자되겠죠? ㅋㅋ

네 곧 부자 되실듯...ㅎㅎㅎ+_+

BCH는 오늘의 코인이었죠 ^^

저런 급등주는 안타는게 마음이 편하더라구요.

ㅋㅋ 밑에 댓글이 있었군요..ㅎㅎㅎㅎ 전 치킨인줄...;;;;

going too fast BCH

BCH??? what BCH?

ㅋㅋㅋㅋㅋ 나오자마자 다 팔아버린 1인입니다 ㅋㅋㅋㅋ 팔로우했어요

오옷!!! 나오자 마자의 시점이 100만원 시점은 아니겠죠??? ㅎㅎ 그래도 꽁돈 축하합니다.

1도 없는 나란남자ㅋㅋㅋㅋㅋㅋ

후훗!! 전 0.00000097 있습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808.66
ETH 3248.0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