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음 새벽반모임 하려다 말았는데
역시 새벽반모임이 나았으료나

모임이 7개엿어? ㅋㅋㅋ이름이다뭔뎈ㄱㅋ

오이킬=오이를 싫어하는 사람들모임
요크셔더럽=요크셔 사랑하는 사람들모임
프로젝트 t=타임머신 개발모임
다크트레인=2호선 싫어하는 사람들의 모임
솔라더럽= 솔라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너의인형은=인형뽑기하는 사람들의 모임
아싸= 아웃사이더들의 모임

ㅋㅋㅋㄱㅋㅋ미친다
ㅋㅋㄱㅋㅋㅋ

수정할래 모임
새벽반으롴ㅋㅋ

오이킬은 꽤 흥했는데
역시 수장의 무능함으로...

ㅋㅋㅋ읔ㅋㅋ흥했오?
몇명이나했눈뎈?

뭐얰ㅋㅋ2명이나되다닠
아몰랑
방치할랩ㄱㅋㅋㅋㅋㅋ

푸핰 ㅋㅋㅋㅋ 아니 다 흥미로운 모임인데 왜 망했죠!!ㅋㅋㅋㅋ

오이킬은 좀 흥했눈데
미파가 오이를 못먹거든
내가 자몽 싫어하듯이

망한이유는 간단합니다.
회원들을 기만했거든요.하하하하

모야 ...요크셔더럽 나한테 왜 말안해줌 기만자 ...

너 오픈톡들와봫ㅎㅎ

답을 몰라 ...

0524 ㄱㄱ

떨린다 ...오픈 톡 ...실제 존재 하는건가 ...ㅎㅎ

답이 없었어 ~~ 답이 없었어 ~~- 홍대광 노래 조아하니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010.25
ETH 3401.16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