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国のCafe de paris!行ってきました!!!

in #kr-trip6 years ago (edited)

BDC5A0C8-3BCF-403D-ADB6-6E95C1468C04.jpeg

韓国で生まれ韓国で育って韓国で住んでいるごく普通の韓国人から見るCafe de paris!!!!
オシャレで綺麗で美味しそうな飲み物が一杯!
美味しかったんです。量もハンパじゃないし。でも、高すぎますよ。なんか飲み物一つ頼んだだけで普通にご飯2人前の値段を払わなきゃならないから…ある意味ですごいなーって思いました。とにかく、作り方もやすいから飲めなかったとしても悲しまないでくたさいねー

イチゴ飲み物

  • イチゴ+氷+砂糖をグラインドさせてコップに入れる
  • イチゴ+動物性100%生クリーム(砂糖をちょっと入れる)を飲み物が入ってるコップの中に綺麗に入れる

砂糖や氷などは自分の口に合わせて入れてください。

일본인 친구와 명동 카페 드 파리스에 갔다 왔어요!
가게도 예쁘고 사람도 많고 음료도 너무 예쁘고 가격도 너무 비싸네요ㅋㅋㅋㅋ 음료 한잔이 18,000원이었답니다ㄷㄷ 안에는 주로 일본인들이 있었고요, 일본에서 한국여행시 들려야 할 카페 중에 아주 인기있는 곳이라고 하더군요.. 대신 맛있고 양도 엄청 많아요ㅋ 과일도 신선하고 생크림도 비싼 동물성 원유 100% 더군요. 하지만 가격때문에 추천은 못하겠어요.. 디저트를 주로 집에서 구워먹는 저로써는 집에서 만드는게 훨씬 낫겠다 싶어서 간단히 만드는 법 올립니다. 세부사항은 본인 입맛에 맞춰가며 가감하는게 좋을 것 같네요!

딸기음료

  • 딸기+얼음+설탕을 넣고 곱게 갈아 컵에 담습니다.
  • 딸기+동물성 원유100% 생크림을 차곡차곡 컵에 예쁘게 넣어줍니다.

정말 저렇게만 해도 위에 음료가 만들어집니다!!
다만 카페용 믹서기는 엄청 곱게 갈리기 때문에 가정에서 사용하는 믹서기와는 입자부터가 틀려요! 그리고 예쁘게 쌓기 위한 스킬도 필요하겠죠?ㅋㅋㅋㅋ

Sort:  

VOTEしましたよ..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레시피 보면 생각보다는 간단한 음료 같아 보이는데 18000원이라도 맛있으니까 사서 먹는거겠죠??

맛은 있는데 한국 물가가 집에서 해먹는게 더 비싸다고 해도 저건 집에서 만들어 먹는게 절대 이익이에요ㅋㅋㅋㅋㅋㅋ

비쥬얼이장난아닌데!ㅇㅂㅇ근데 넘비싸다ㅡㅂㅡ

비쥬얼하고 맛과 신선도는 최고ㅋㅋㅋㅋ 근데 난 믹서기만 받쳐주면 집에서도 똑같이 만들수 있으니 사먹긴 아깝더라ㅋㅋ

이번장만한푸드프로세서로해보까생크림은서울우유지만

일어능력자시군요!

많이 부족해서 사전 찾아가며 겨우 글 올립니다ㅋㅋ 부족한 실력이라도 팔로우를 늘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어요ㅋㅋ 개중에 틀린글자가 있을지도..ㅋㅋㅋㅋㅋㅋㅋㅋ

음료가 진짜 예쁘긴 한데...고기값보다도 비싸네요;;; ㄷㄷㄷㄷ
그리고 보내주신 스달 잘 받았습니다 ^^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아니에요ㅜ 저도 다들 도와주시고 알려주시고 나눠주셔서 따라한것 뿐이에요!! 좋은 하루되세요^^

Congratulations @saraj!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saraj!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193.30
ETH 2532.01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