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ravel] 휴가 계획 세우셨나요? ; in jeju

in #kr-travle7 years ago

안녕하세요 @lovehm1223 입니다.

오늘 날씨가 너무 더워요. 다들 휴가 계획은 세우셨나요?
너무 더워 작년 제주 사진을 보고 있자니 다시 제주 앓이 중입니다.
제주도는 정말 365일가도 아름다운곳입니다.
작년에 저희 아들과 두번째로 제주도에 갔는데 .. 처음 갔을때는 너무 어렸을때라 기억을 못하더라구요..

제주도 곽지해수욕장 근처에 숙소를 잡고 매일 바닷가에 갔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니 여러군데 돌아다녔는데..
정말 하나도 기억이 안나고 바닷가에서 있었던 일만 기억이 나네요.


우도는 너무 꼭 가보고 싶어 우도도 다녀왔는데.. 여름이라 너무 더워서..
여름 우도는 물놀이 하실거 아니시면 정말 비추예요.. 더워도 너무 더워요.. 너무 고생한 기억이 ㅠㅠ
하루일정은 아무거도 안하고 바닷가에서 놀고 먹는거였는데..
파도도 쎄서 더 재미있게 놀았어요.

아빠와 모래찜질도 하고요..

제가 했던 여행중 TOP1입니다. 제일 행복했던 여행 같아요.
다시가도 행복할거 같아요..
올해는 저희 아들 첫 해외여행으로 여름 휴가를 잡았어요. ^^
아직 멀었지만 벌써부터 너무 설레네요.
아직휴가 안 잡으셨으면 제주도 어떠세요?

Sort:  

저도 국내 해외 통틀어 우리나라 제주도 만한데가 없는것 같아요!!! 우리나라의 보물과도 같은 곳이에요 정말 ㅠ_ㅠ

네 제주도는 정말 애정하는 곳이죠. ^^
언제나 가도 옳아요. ㅎㅎㅎ
아이와 가기도 한없이 좋은곳이고요..
비행기를 타고 가서 외국 가는 느낌도 나구요.

사진이 모두 행복해 보입니다

저때 너무 행복했는데.. 그행복이 사진으로 드러났는지 다들 좋아해주시네요. ^^
감사합니다. ^^

가족여행 모습이 참 보기 좋습니다 ㅎㅎㅎ
저도 빨리 결혼해서 아이가 갖고싶은데... 내년 중반에는 결혼할 수
있을지... 걱정입니다... 어허허허

가족이 생기고 여행을 다녀보니 혼자 다닐때와는 많이 다른점이 있어요.
물론 힘든점이 많긴 하지만 행복감은 2배이네요..
꼭 쿠보님의 결혼을 응원합니다. ^^
좋은짝 만나실거예요. ^^

아하하하 감사합니다 ㅎㅎㅎ
좋은 짝은 이미 있는데, 경제력이 없네요... 어허허허;;;
이번 하반기에는 꼭 취업해야겠습니다!!! ㅎㅎㅎ

사진보고 덩달아 행복한 기분이 드네요. ^^

저희 사진으로 행복한 기분이 든다고 해주시니 너무 감사드립니다. ^^

단란한 가족의 모습이 너무나 아름답습니다. 저도 올해 여름 제주도로 휴가를 가는데, 저희도 아름다운 추억 남기고 오겠습니다. ^^

좋았습니다.
정말이지
아이와 가신다면 하루 코스는 물놀이에 양보하세요.
정말 좋았어요 ^^
@steemit-korea님의 여름 휴가 추억도 기대 하겠습니다. ^^

하핫 문제는 저희가 아이가 없거든요.
둘이서 오붓하게 여름휴가 잘 다녀오겠습니다.

엄청 즐거워보입니다. 저도 애기가 물놀이 할정도로 크면 꼭 갈거에요 ㅠㅠ...

아이가 아직 어렸을때는 힘들었어요..
그때는 제주도 간게 저희 욕심이었더라구요..
그런데 7살때 간 제주는 정말이지 후회없이 다녀온곳이었어요..
아이도 계속 이야기해요.. ^^
아이와 가실거면..제주도는 관광보다 물놀이 꼭 강추!!

7살여행... 노치지않을꼬에요

전 이번 여름휴가는 산후조리와함께ㅜㅜ 그래도 스팀잇 여러분들이 여행갔다온 사진으로 피서하는거죠 ㅋㅋ결혼전 부모님과 제주도 갔다온게 많이생각나네요^^

아이가 어릴때는 여행 다녔어도 힘들었던 기억밖에 없었어요.
조금 크니 아이와 여행 다니면서 이렇게 같이 즐길수 있음에 감사했습니다. ^^
산후조리 잘하세요. !!
여름이라 힘드시겠지만..
나중에 아이 사진도꼭 올려주세요. ^^

가고 싶습니다 ~~~~!! 제주도

너~~ 무 좋은 제주도입니다.
더럽 제주도. ㅎㅎㅎㅎㅎ
외국보다 좋은곳이예요. ^^

Congratulations @lovehm1223!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17.29
ETH 3164.87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