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계획 중...✈️

in #kr-travle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푹 빠진 @iamsym85입니다.

마지막 휴일은 잘 보내고 계세요?

저는 이제 곧 가족 여행을 준비할려고
여행계획표를 짜구 있습니다😆

국내 “제주도여행”을 갈려합니다 ㅎㅎ

제주도는 신혼여행이후로 두번째 방문이고,
아이와 함께 비행기타고 가는 여행은 처음입니다.

무지 떨리네요..ㅎㅎㅎ
이번 “아이들을 위한” 여행이라♥️ 공들이고 있죠 ㅎㅎ

A71ABCC3-262D-47A8-9585-9ACD90414D06.jpeg

조금 더 알차게 당황없이 계획적으로 여행하기 위한!!

9ADEF860-6FD7-40E0-BA7A-EF84FC1469C7.jpeg

여기저기 주소 검색하고 관광명소 확인하곺
넣고 빼고 수정하고 정신없는 휴일을 보내고 있어요

오늘 안으로 완벽한 여행 계획서를 완료해야겠어요!!

🔴혹시 제주도 아이들과 갈만한 곳 & 맛집 추천🔴

추천해주실 곳 있을까요???? 으흐흐흐흐🤗

Sort:  

동문시장 인가 거기에 먹을곳 많다고...
요즘 유명한가 봐요
나도 돈 많이 벌어서 제주도 가고 싶다.

오호!! 동문시장 으흐흐흐 꼭 가볼께요!!

돈모아 이제 첫 여행을 가요 ㅎㅎ 국내로😭😭

와 엑셀로 깔끔하게 정리..
가족분들이 편하게 여행다녀오겠는데요?
멋지십니다!

남편이 자꾸 시켜욤
즉흥여행은 안된다구😭😭

여행은 가기전 저렇게 계획잡을때가 더 설레죠 ㅋㅋ
"카멜리아 힐 " 꼭 가보세요..
산책하면서 볼거리 많아요.
티컷은 네이버에보면 할인해서 팔더라구요 ㅋ

오호!! 검색 들어갑니다!! ㅋㅋㅋㅋ
고맙습니다^^

꼼꼼쟁이ㅋㅋ
뒷모습 누가 찍어준거에요?^^

계획짜라구 시킨 남의편님이라고😢

아이들이라 함께 하는 여행이라
완벽한 준비를 해야 그나마 알차게 보낼거같아욤😱

에코랜드가 리스트에 있어서 인사만 드리고 갑니다 여행계획 잘 세우세요~^^

오호~^^ 잘 선택했네욤😆😆 고맙습니다 ㅎㅎ

캬.. 이렇게 철저하게 하셔서 가다니~..
저도 제주는 흐름가는데로 놀러만 다녀봐서..
맛집을 잘몰라서 흠이네요..ㅎㅎ
업봇 팔로하구갑니다~
저희 아들래미도 보러오셔요 ㅎ

반갑습니다🤗🤗
ㅎㅎㅎㅎ 이렇게 안하면 여행을 제대로
못할까바 걱정이 되네요 😭
네 저도 팔로우할께요!!! 자주뵈요 ㅎㅎㅎ

우와 정리 진짜 잘하셨네요.
여행은 언제나 설레고 기대되는거 같아요 ㅎㅎ

막상 보면 별거 없어요😅😅 ㅎㅎㅎ
마자여 이제 이틀만 지나면 떠나네요🤗🤗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엑셀로 꼼꼼히 준비를 잘 하시는군요 ㅎㅎ
같이 가는 가족들은 엄청 든든할 것 같습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ㅎㅎㅎ 계획한대로 여행해서 알차게 보내고 있어요 ㅎㅎ
보팅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61.03
ETH 2932.71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