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바에서 돌아왔습니다. + 쿠바여행스케치 사진
안녕하세요. 세계여행하고 있는 Terry 입니다. 쿠바 여행을 마치고 현재는 멕시코의 멕시코 시티에 있습니다. 우선 여행기를 정리하여 올리기 전에 가볍게 스케치 사진을 올려드리고자 해요.
쿠바에 가면 보통 아바나(Havana) 로 입국하게 되는데요.가장 먼저 맞이하실 까삐똘리오(국회의사당) 광장입니다. 쿠바는 많은분들이 알다시피 공산주의국가이지만, 우리 위쪽에 있는 김씨왕조(^^)와는 다르게 선거제도도 잘되어 있답니다.
쿠바에는 코카콜라를 잘 팔지가 않아요. 잘 찾아보면 있기야한데 구하기 어려워요. 대용품으로 먹는 현지의 로컬 콜라입니다. 가격은 0.5cuc인데 우리나라돈으로 550원 정도 되겠네요.
쿠바 아바나의 비온 뒤 거리입니다.
쿠바에는 미국인들이 예전에 버려놓은 올드카들이 정말 많아요.
쿠바는 카리브해의 한가운데 위치해있어요. 사진은 트리니다드 라는 동네의 Ancon beach라는 곳인데 바다 물색깔이 환상입니다. 안이 다~보여요!
트리니다드에선 한국인들을 많이 상대하는 차메로 아저씨네 라는 곳이 있는데요, 이곳에서 숙박을 하시거나, 안하셔도 예약만 하시면 랍스타(랑고스타) 를 드실수 있어요. 가격은 무려 두마리에 10 cuc! 약 12,000원 하는 가격에 드실수 있어요.
(정확히는 랍스타는아니고 랑고스타라는데 랍스타의 집게가없는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쿠바에서 나오기 전에 마지막으로 사용했던 리조트입니다. 올인익스클루시브에 일인당 1박에 9만원 정도입니다.
쿠바 개들은 정말 착해요 . 쿠바 개 사진으로 마무리해봅니다.
여행기는 좀더 정리해서 올리겠습니다 :)
새로운 한 주의 시작이네요
퐈이팅
항상 virus707 님께 감사드려요 ^^
쿠바 꼭 가보고 싶은 곳인데 혼자 여행하기 괜찮을까요??
저는 혼자여행하기 안괜찮은곳은 없다고 생각을 해요 ^^. 괜찮습니다!
쿠바 여행기이군요. 잘 보고 갑니다. 제 콜롬비아 여행기도 한번 들러봐 주세요.~ :)
쿠바 콜라맛은어때요? 그냥 코카콜라랑 같은 맛이에요? 랍스터 를 쌓아놓고 드시네요 ㅋㅋㅋ 뭔가 너무 많아서 뭐지 생선인줄알았어요 !
대용품이지 코카콜라가 훨씬 훠어어얼씬 맛있습니다!
꺄아 마지막 사이좋게 부빈 채 낮잠자는 개 사진들 넘 좋아요 >ㅁ< 허나 쿠바에도 개똥이 그렇게 많다던데 ㅎㅎㅎ 중간에 랑고스타도 맛나겠네요 ㅜㅜ 다른 음식은 실제로 어떤가요? 음식으로 유명한 곳은 아니다보니^^; 쿠바는 늘 가고픈 곳 중 하나인데 이렇게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쿠바 음식은 별로입니다!! 공산품과 다른것들이 매우 부족한동네라서요! 랍스타먹는재미입니다 ㅋㅋㅋ
쿠바는 꼭 가보고 싶은 나라인데 아직 못 가봤네요. 대신 이렇게 글로 먼저 보니 좋습니다. 개들이 정말 착해 보이네요. 건강하게 여행 잘 하세요^^
감사합니다!
님드디어 오셨네요! 역시나 쿠바 환상적입니다!
네! 이제 드디어 멕시코를 여행중이에요.
havana unana! 노래가 계속 들리는 듯 하네요 ㅋ 사진과 이야기 잘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