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지구별을 여행하는 스티미언 소모임 콘테스트] 당신의 여행을 삽니다!

in #kr-travelclub7 years ago (edited)

저는 소모임 참여자는 아니라.. 이벤트 참여는 아니고 그냥! 편하게 제 생각을 달아봅니다 ㅋㅋ
두시간 이상 비행을 싫어하시니 가까운 일본에.. 온천여행을 보내드리는게 어떨까 싶어요. 여행이 불편하지 않은 선에서 적당히 조용하고 온천이 있는 마을에요.ㅋㅋ

어머니가 얼른 회복하셨으면 좋겠네요. 4기였지만 치료가 잘 되어서 다행입니다. @bryanrhee 님도 속상하고 힘드셨을텐데, 얼른 차도가 좋아지셔서 옛날 항암제 스탑!하시길 바랍니다.

Sort:  

아직까지는 차도가 좋습니다 ㅎㅎ
논문들 뒤적거려보니 4기여도 진행 없이, 혹은 회복하는 사례가 많아지고 있다 하네요

와 논문까지.. 역시 @byryanrhee 님 ㅋㅋㅋ!
저도 비슷한 경험이 있는지라.. 얼른 완쾌하시길 빌어요. .!!!

우리인생... 파이팅 :) 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638.45
ETH 2614.2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