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지구별을 여행하는 스티미언 소모임 콘테스트] 당신의 여행을 삽니다!

in #kr-travelclub6 years ago

매일 티비로 여행 채널만 보지만 여유가없어서 아무데도 못가시는 아빠와 달리, (그래서 눈치보입니다 +_ +)
정말 여행같은거엔 1도 관심이 없는 엄마 사이에서
어디서 나같은 별종이 나왔나 저도 늘 생각했었는데 말이죠 ㅋㅋㅋ
.
.
부모님 모시고 여행 안 가본 불효자로서 이벤트 참여는 안하구~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 가까운 여행지가 일본, 대만 블라디보스톡 정도 생각나는데 의외로 부모님들이 근거리 중에 중국 여행을 가장 좋아하신다는 얘길 들었어용. ^^;;

Sort:  

오홓 +_+ 제보 감사합니다 ㅋㅋㅋ
'중국'이라는 말 자체를 좋아할 지는 모르겠지만 잘 아아볼게요 ㅎㅎ
(장가계라면 또 바뀔라나...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267.02
ETH 3282.53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