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좀 더 와일드한 북섬의 자연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이야..뉴질랜드 자연이 너무도 아름다운곳이죠.
사진 하나하나가 너무도 멋져요!

맞아요 ㅎㅎ 요새뉴질랜드 포스팅 계속해서 가고싶어 미칠꺼 같아욯 ㅠㅠ

정말 아름답네요 저런곳에서 아이 키우고싶어요
세상과는 떨어지겠지만 ㅠ

저도 그런생각해봤어요 아직 20대지만 ㅎㅎ 한국은 여러모로 각박한나라에요 ㅠㅠ 조금만나가면 산 바다 호수 자연하고 어울릴 수있는 환경에 두고 싶네요 ㅎㅎ 뉴질랜드 애들은 학교에서 캠핑도 자주가고 그런다네요

\캠핑 좋으네요

뉴질랜드는 어릴때 TV에서 자연풍경을 보고 반해서
꼭 가보고 싶은 곳이예요. ^^
사진만으로도 그 아름다움이 느껴집니다.
언제쯤 가볼까요. (돈부터 모아야... ㅎㅎ)

자연의 나라입니다 ㅎㅎㅎ 여행엔 역시 돈이 문제입니다 ㅠㅠㅠ 쪼금식모으다보면 갈수 있겠죠? ㅎㅎ 방문감사합니다

하이킹보단 포스가 약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하늘은 푸르르고
사람들의 뒷모습은 홀가분하네요 :)
공장은 재미지셨나요? ㅋㅋ

ㅎㅎㅎ 저도 그렇게 생각을 ㅠㅠㅠ ㅎㅎ

뉴질랜드하면 키위아니겠습니까 ㅎㅎ 키위 열심히 먹고 일도 열심히 했다는 ㅋㅋㅋㅋ 공장분위기가 좋아서 재밌었습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0700.74
ETH 2389.90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