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지구별을 여행하는 스티미언 소모임 콘테스트] 당신의 여행을 삽니다!

in #kr-travelclub7 years ago (edited)

와 그래도 차도가 좋으셔서 다행입니다!!! 저 스크루지 새끼가...했던 아드님이 알고보면 효자! :D

저는 저 클럽 사람이 아니에요 ㅠㅠ 껴줘요. ㅠㅠ 제가 작년 9월에 시간 단위로 계획짜서 부모님과 홍콩/마카오 여행을 다녀왔었습죠. 집념의 엑셀파일...! 마카오에서는 호캉스하거나 구시가지 + 공원 보고, 홍콩에서는 어르신들 좋아하는 빅버스 타고 'ㅅ' 자세한 내용은... 회원이 아니므로 여기까지 ):

아 윗분 중국 댓글 보니, 어르신들 사이에는 그런 말이 있더라구요. "사람은 두 종류로 나뉜다. 장가계에 가본자와 아직 안가본자" ㅋㅋㅋㅋ

Sort: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뵙는 것 같네요!!
계획을 보고 싶지만.. 가입 되실때까지 참고 ㅋㅋ

누나는 엄청 해다줘서.. 맨날 비교당해요 ㅜㅜ

소모임지기신 @mattchoi 님의 가입법 공지글 좌표를 드리겠습니다 ㅎㅎ

https://steemit.com/kr/@mattchoi/5vznvg-kr-travelclub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638.45
ETH 2614.2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