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독일 먹스팀] 길거리에서 만날 수 있는 최고의 음식 되너(Döner) l 독일식 케밥

in #kr-travel7 years ago

요즘 유행한다는 피맥(피자+맥주)을 독일에서하시다니
넘나 부럽군요^^ 거기에 축제까지..ㅠ_ㅠ
체육관 동생이 옥토버페스트 간다고 일주일이나 휴가를
내고 다녀왔다고 하는데 어찌나 부러운지 말도 못했네요 ㅎㅎ
눈호강하는 먹스팀 감사합니다 ㅎㅎ
다이어트 해야하니 보는걸로 만족해야겠어요 ㅎㅎ
좋은 글 감사합니다^^

Sort:  

세계 3대 축제인 오토버페스트 기간에 정말 사람들이 넘쳐나지용!
뮌헨 사람들은 그 기간에 따른 곳으로 휴가를 간다고 하네요 하하 웃기죠?
저도 다이어트 해야하는데...ㅎㅎ반성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뮌헨에서 매일 보는 일상이라면 다른 곳으로 가서 쉬고 싶은거겠죠^^?
그래도 좋으니 가서 피맥 세트 실컷 먹고(다이어트폭망) 놀고 싶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48.76
ETH 2644.95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