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마지막 사진... 여름 바다를 보는 것 같아요..^^

오끼나와! 이렇게 아름다운 곳이었군요. 눈 호강하고 갑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요호님.

고래와 고래 이야기.ㅋㅋ
오키나와 가셨군요!!! 오키나와는 일본이지만 일본의 분위기가 많이 없던곳으로 기억하고 있네요. 그리고, 거기에서만 먹을수 있는 맥주 잊지 못하고 있습니다.

코모도 해변이엇나 ? 코 뭐였는데 ..ㅋㅋㅋㅋㅋ 좋네요 ! 즐기고 오세용 ㅠㅠ

오~~ 오키나와... 아주 먼 곳도 아닌데도 가보기 쉽지 않네요. ^^

오키나와도 정말 좋은 곳이네요 ㅎㅎ 또 일본가고싶네요 ㅠ-ㅠ ㅎㅎ

오키나와에 특이한 동물들과 천연기념물이 많은 걸로 아는데
정말 평화롭고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 좋은 사진 감사합니다.

Excelent picture 😍

ㅋㅋ 덜익은 면에서 웃음이 나왔습니다.
가보고 싶네요~ 바다 색깔이 너무 이뻐요.

오키나와 언젠가 꼭 가보고 싶은 곳이예요
역시 바다가 넘 예쁘네요^^ 식당은 수제면발에 맛집포스가 흐르는데 면발 삶는 기준은 좀 다른가 보네요-ㅁ-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48.66
ETH 2668.99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