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제주여행] #2 새별오름

in #kr-travel7 years ago (edited)

제주도에 도착한 첫째날!
점심을 먹고 애월 쪽에 위치한 새별오름으로 향했습니다 :)

#새별오름

KakaoTalk_20171213_130825504_Easy-Resize.com.jpg

너무 예쁘죠! 11월부터 이렇게 억새로 뒤덮힌 오름을 볼 수 있는데요.
터키의 카파도키아가 생각나는 광경이었어요.

KakaoTalk_20171213_130825215_Easy-Resize.com.jpg

(처음에만) 걷기 좋은 등산로를 감탄도 하고 사진도 찍으며 여유있게 걸어봅니다.

InkedKakaoTalk_20171213_125728617_Easy-Resize.com_LI.jpg

20분쯤 지나면-
너무 힘들어서 사진 한장도 없는 헬 등산로가 나옵니다 ㅎㅎ
창피하지만 전 정말 세상 힘들게 올랐는데요...

사실 이번 제주도 여행에 눈 덮힌 한라산을 너무 가보고 싶어서
하루 전 급히 알아보다가
아이젠도 없고 등산화도 없고 두꺼운 패딩도 없어 포기했습니다.

해맑게 한라산에 가자는 절 보며
과연 갈 수 있을까 걱정부터 했다는 승이 완벽하게 이해되는 순간이었습니다.
게다가 바람이 쌩쌩... 추...춥다....겁나게...

오름도 오르는 게 이렇게 힘든데 한라산 갔으면 어땠을까 정말 다행이다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하하하
평소 등산이라고는 하지도 않는 제가 패기만 넘쳤죠. 감히 한라산을 ㅎㅎ

KakaoTalk_20171213_125728101_Easy-Resize.com.jpg

이렇게 오름 정상에 오른 것으로 만족합니다 :)

KakaoTalk_20171213_132105853.jpg

짠! 저희가 이번 제주여행에서 빌린 소울 전기차입니다!
너무 예쁘죠 😝
전기차 번호판은 이렇게 파란색이래요!

3000원정도의 가격으로 30분 충전하면 170km를 달릴 수 있어요.
아무래도 전기차에 대한 지원이 많은지
저희는 총 3일 빌리는데 하루 당 15,000원씩 45,000원에 빌렸습니다.
정말 저렴하죠...ㅎㄷㄷ
이 가격이 설마 맞는건지 몇번 확인했답니다 ㅎㅎ

이번 여행에선 요새 슬금슬금 운전을 배우고 있는 저도
이 차로 꽤 운전을 했어요 ㅎㅎ

지금도 하이브리드 차를 타고 있는 저희도
다음 차는 무조건 전기차!를 외칠만큼
소음도 없고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

Sort:  

새별오름 나무 한그루 없고 사진찍기에 기가 막히죠. 확인해본 적은 없지만 1년에 한번 산에 불을 놔서 나무가 자라지 않게 한다고 하던데요. 근처에 저지 예술인 마을 검색해 다녀보시거나 다른 오름들도 있으니 들러보는것도 좋겠네요. 즐거운 여행 되세요~

네! 저도 들불축제 안내를 봤어요- 매년 3월에 불을 지르고 축제를 한다고하네요 ㅎㅎ
저지 예술인 마을도 좋은가요? 다음에 갈 때 꼭 가봐야겠네요 ㅠ ㅠ
감사합니다 lylm님! :)

nive post well keep it up and go check my post out once and beautiful car by the way

우와 부럽습니다.... 저도 가 보고 싶어요.. 제주도... ㅠㅠ 풍광이 진짜 좋네요...

제주도가 정말 예쁜곳이 많은걸 저도 이번에야 알았네요 ㅠㅠ

우와 부럽습니다 제주도!ㅎㅎ사진보고 잠깐 눈감고 산책다니는 상상했어요 ㅋㅋ대리만족...ㅜㅜ

항공권이 쌀때는 주말에 훌쩍 다녀와도 괜찮은 것 같아요! :)

겨울 제주도도 너무 낭만적이네요.. 새별오름도 너무 가보고 싶었는데. !!!! 아 너무 즐거운 제주도 여행이셨을거 같아요.

저희 아들이 하이브리드 차를 탔었는데 소리가 안난다고 조용히 간다고 우리도 하이브리드를 사자는데.. 장난감 차 사는것도 아니구요. ㅎㅎㅎㅎㅎㅎ 저희도 다음차는 하이브리드 예약입니다. ㅎㅎㅎ

승윤이가 자동차에 관심이 많나봐요 ㅎㅎ
하이브리드 정말 조용해서 좋아요! 슈웅~ 가는 느낌...!

안녕하세요 xinnong님, 아~ 정말 멋진 경치네요 ㅎㅎ 왕부럽습니다~~ 전기차도 정말 저렴하네요. 정말 그 가격이 맞는지 저도 의심스러울 정도 입니다. 나중에 꼭 한번 가보고 싶은 제주도 입니다. 좋은 구경 잘 하고 가네요. 감사합니다~~

이번에 렌트비를 너무 싸게 다녀와서 ㅎㅎ 기분이 좋아요!
쿠팡에서 예약했어요!

아 네 ㅎㅎ 감사합니다~~ 쿠팡 기억하도록 할께요^^

어머! 새별오름이라니 제주도에 몇번 가봤어도
또 처음듣는곳이 있네요ㅎㅎ
신농님 사진보며 갑자기 드는생각이
저는 살면서 억새밭에 한번도 가본적이 없네요ㅎㅎ
요즘 어딘지 경주인가? 핑크뮬리? 핑크뮬? 핑크갈대들이 있는곳이 있던데 거기도 한번 가보고싶어요ㅎㅎ

전기차 정말 추천할만한가요??ㅎㅎ 제주도민들은 전기차사면 30프론가 할인받아살수있다던데.. 일반이렇게 빌리는것도 혜택이 많군요^^

맞아요! 요새 핑크핑크한 갈대들이 있는 곳도 유명하더라고요!
저도 가보고싶었어요!ㅎㅎ

기회되면 여행가서 렌트로 한번 타보세요 인디구님!
사실 소음 적고 충전해야하는 것 말고는 일반 자동차랑 큰 차이 없어요!

새벽오름 갈대가 너무 이쁘네요! 춥지만 겨울에 여행가면 좋은경험이 될 것 같습니다!

네! 정말 꼭 가볼만한 곳이에요 :)

지금까지 제주도 여행을 가면서도 새별오름은 가보지 못했었네요.

다음에 가보세요! 너무 예뻐요 ㅎㅎ 11월부터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고 하네요.

오름... 이라고 우숩게 볼 일이 아닌가 보네요? ^^
전기차로 연수시라... 전기차는 정말 소음이 없어서 어떤 옵션엔 일부로 소음을 발생시킨다고 하던데... 전기차가 빨리 상용화되도록 인프라가 채워짐 좋겠네요.

맞아요 노아님 ㅎㅎ 전기차 구입하게 될 날을 기다리고 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4188.14
ETH 2766.12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