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터키] 인천 상륙작전? 삼순(Samsun) 상륙작전! (feat. 터키 친구들과 삼순 탐방 그리고 터키에서 커피를 마시는 법)

in #kr-travel6 years ago

터키는 저도 가보고싶은곳중 하나예요. 예전에 저도 터키친구가 있었는데 굉장히 순수한듯 아닌듯 ㅋㅋㅋㅋ
지금은 각자 나라서 바쁘다보니 연락은 안하고 삽니다만 ㅜㅜ 여러나라에 친구있으면 참 좋을거 같네요.
언젠가는 가볼 날이 있겠졍.
삼순이란 단어보고 전 한국말인줄 알았어요 ㅎㅎㅎㅎ

Sort:  

순수한 듯 아닌 듯은 딱 맞는 표ㅓ 현이네요 ㅋㅋㅋㅋㅋ 여러나라에 친구들이 있으면 정말 좋은데, 여행에 있엇터키 친구나 폴란드 친구들이 있는 건 정말 좋아요 ㅎㅎㅎ 외지인을 도와주는 여행 네트워크가 있거든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518.65
ETH 2301.02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