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팁] 해외여행시 챙겨야할 카드 Top3

in #kr-travel6 years ago

안녕하세요. 세계여행중인 Terry입니다.

여행중에 카드쓸일 많으시죠? 장기여행중인 저도 카드쓸일은 꽤나 많은데요. 이번에는 해외여행시 챙겼으면 좋을법한 카드 Top3 을 안내해드리려고 해요. 실제로 제가 쓰고있는 카드들입니다!

1. 현대 DinersClub 카드

hyundai-card-diners-club-card-1.png

여행을 많이가신다면 필수로 챙겨야하는 카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해외여행을 가실때 공항에서 라운지 라는 표지판을 보신적이 있으신가요? 다이너스클럽카드는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수 있는 카드에요. (P.P카드 대용) 연회비는 5만원입니다! 대신 라운지를 두번만 가면 뽕을 뽑으실수 있어요. 사용가능한 라운지 리스트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수 있답니다.

https://dinersclublounges.com

2. 하나 VIVA G Check

20140526000366_0.jpg

해외에서 사용가능한 체크카드 입니다. 비자/마스터의 1% 결제수수료 외에는 따로 부가되는 수수료가 없습니다. 그리고 전세계 대부분의 ATM에서 수수료 무료로 출금이 가능한 카드입니다. 해외 여행/출장이 잦으시다면 꼭 하나 발급받으셔야합니다. 연회비도 무료!

3. 씨티 Cash Back Check

070067_4.png

전세계 시티은행에서 출금수수료를 현저히 저렴하게 출금할수 있는 카드입니다. 저는 시티은행 외의 ATM 에서는 하나비바체크를 쓰고있어요. 그리고 해외결제시 1% 수수료가 캐쉬백이 되기때문에, 해외결제시 사용하기 딱 좋은카드입니다. 100만원짜리 항공권 구매하고 1만원 캐쉬백되서 맛있는거 사먹으면 을메나 맛있게~요?

전부다 제가 쓰고있는 카드랍니다. 해외여행에 관심이 많으시다면 꼭 발급받으시는게 좋으실거에요~

보팅, 팔로우, 리스팀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보팅으로 얻은 수익은 더욱 좋은 컨텐츠로 보답드리겠으며 이웃에게 나눌수 있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Sort:  

다이너스카드 최강인데요??
꿀정보 감사합니다!

다이너스 짱이죠 ㅋㅋㅋ가족카드 발급은 무료 ㅋㅋㅋㅋ와이프랑 둘이 2.5에 발급받아서 라운지 10번정도 간듯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2001.44
ETH 3479.9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