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좋아! 샌프란시스코 - 여행지 Top5. 미국 서부

in #kr-travel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tasquai입니다.

오늘은 내가 가본 베스트 여행지 TOP5. 미국 서부 샌프란시스코를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샌프란시스코는 하루 반나절 밖에 시간이 없어서 오래 머물며 즐기지 못했지만, 잠깐의 시간 동안 느꼈던 샌프란시스코는 도시와 자연이 어울어진 멋진 도시였습니다.


01. 금문교

금문교 주변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산책로를 따라 걸으면 멋진 금각교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많은 관광객들이 사진을 찍고 있고, 현지인들은 산책하거나 운동을 하고 있는 좋은 공원이었다. 해질녘 석양을 배경으로 바다와 웅장한 금각교, 행복한 사람들... 와이프와 함께 행복한 시간이었다.

IMG_4775.JPG

IMG_4848.JPG

탁 트인 바다를 향해 뜨겁게 소리치는 젊은 청년들... 왜 그러는진 모름

IMG_4855.JPG

IMG_4783.JPG

샌프란시스코 금문고는 수많은 할리우드 영화에서 봤었지만,
그 중 혹성탈출에서 주인공 원숭이(시저)가 무리를 이끌고 금문교를 건너는 장면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

10.gif

영화 '혹성탈출 - 진화의 시작’에서


02. 피어39 (pier 39)

이 곳은 레스토랑과 카페, 기념품 매장 등으로 가득차 있고, 주말 저녁에 찾아보니 축제 분위기였다. 허기진 배를 채우기 위해 찾아간 크랩 하우스에서의 해피바이러스를 주는 바텐더 브렛 아저씨와 즐거운 대화와 따뜻함에 샌프란시스코에 좋은 기억을 갖을 수 있었다. (미국 여행을 준비할때 인종 차별에 대한 걱정이 있었는데, 미국 서부에서 단 한번도 경험하지 못했다.) 음식 맛도 단연 최고! 지금도 생각하면 침이 고인다. (니 들이 게맛을 알아?)

IMG_4873.JPG

IMG_4863.JPG

IMG_4872.JPG

IMG_4886.JPG

친절을 베풀어준 브렛! - 무료 맥주도 시음하게 해주고, 게살도 발라줬음.

IMG_4895.JPG


트윈 픽스(Twin peaks) - 샌프란시스코 야경 감상

샌프란시스코 마지막 하이라이트, 바로 야경 감상을 위해 수많은 선택지가 있었다. 하지만 트윈 픽스. 꼬불꼬불한 도로를 지나 트윈 픽스에 꼭대기에 도착했더니 이미 수많은 사람들이 야경을 즐기고 있었다. 가족들, 커플들, 친구들끼리 가는 곳마다 행복이 넘친다.

ps.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많은 언덕(peaks)가 있는데, 그중에 twin peak가 인기 있다고 한다.

IMG_4915.JPG

IMG_4912.JPG

IMG_4921.JPG


샌프란시스코에서 짧은 시간이었지만 강렬한 인상을 준 도시였다. 아쉬웠던 점은 숙소 가격이 다른 어떤 지역보다 굉장히 비쌌고, 저렴하고 합리적인 곳은 이미 SOLD OUT. 다시 한번 간다면 샌프란시스코 주변 공원과 해변을 거닐어 보고 싶다.

짧은 시간 렌터카로 와이프와 발빠르게 다녀온 곳들
95914EF1-0EB4-4335-AF75-1C3471689E0D.jpeg

Sort:  

금문교에서 자전거 타고 소살리토에 갔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ㅎ 샌프란은 참 아름다운 도시같아요 ! ;)

금문교 건너에 있는 조용한 도시 말씀이시지요? 저도 그냥 훝고 지나가서 아쉬웠지만 :) 다음엔 꼭 들려보고 싶네요.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저는 피어39를 못 들렸는데, 아직까지도 아쉬워요 ㅎㅎ
샌프란시스코 강추합니다~
(◠△◠✿)

여행기 잘 봤습니다!
야경 사진이 정말 멋지네요. 저도 가족들과 함께 금문교 꼭 가보고 싶습니다 ^^
한주의 시작! 멋진 월요일 되세요~

샌프란시스코하면 제가 약간의 나이가 있어서인지
Scott McKenzie 의 San Francisco가 떠오르네요.꼭 그곳에 가면 사랑과 낭만을 느낄것만 같더라구요.^^

덕분에 샌프란시스코 여행 잘 했습니다. 평생에 아마 저는 미국 갈일 없지 싶습니다.

와!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사진으로 여행하셨으니 티켓값 버셨네요 ㅎㅎㅎ

넘 아름 다운 도시 네요...
전 아직도 미국에 대한 동경이 있어서 넘 가고 싶은곳인데...ㅠㅠ

꼭 가실수 잇어요~! 꿈은 이루어진다~*

센프란 아름다운 도시죠~>_<
2년전에 다녀왔는데 아직도 눈에 선하네요~ㅎㅎ

미국여행을 한번가봐야할텐데 ~~~ 아직 가보질못했네요 사진을보니 더 가고싶은데요 ^^~ 여행포스팅 너무 멋진데요 !!

미국여행을 한번가봐야할텐데 ~~~ 아직 가보질못했네요 사진을보니 더 가고싶은데요 ^^~ 여행포스팅 너무 멋진데요 !!

샌프란시스코 꼭 가보고 싶은 도시인데 사진을 보니 더 가고 싶네요 여행 포스팅 멋지네요 ^^~

감사합니다. 코인 대박나서 놀러 가시지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7659.31
ETH 3802.76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