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베트남 하노이여행#4 하롱베이

in #kr-travel7 years ago

안녕하세요 @superyuyang 슈퍼유양입니다୧( "̮ )୨

Hello. I'm superyuyang.

베트남 하노이를여행한다면 빼놓을수없는 하롱베이투어 이야기를
오늘들려드릴까해요ᕕ( ᐛ )ᕗ

If you travel to Hanoi in Vietnam, you can not miss Ha Long Bay.

하롱베이는 베트남 북부에있는 크고 작은섬들과 석회암기둥을
포함하고있는 만으로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등재된곳이라는데요

Ha Long Bay is a UNESCO World Natural Heritage Site.

IMG_8268.jpg
IMG_8266.jpg

당일치기, 1박2일투어등 여러가지 코스가있는데
저는 그중에서도 1박2일투어를 선택했어요!

I chose the Ha Long Bay tour for one night and two nights.

하롱베이 주변을 구경하고, 카약도타고, 선상 파티도하고
바다위에서 잠도자고 이런경험을 이때아니면 언제하겠냐싶어서(´∇`)

IMG_8278.jpg
IMG_8273.jpg
IMG_8270.jpg

어떻게보면 배만타고 하루이상을 바다위에 떠있어서
지루하다 생각하실수도있지만

제게는 여유를 만끽하면서 풍경감상도하고 좋은시간이였던것같아요

Beautiful nature, relaxing sea. I have been having a happy time.

IMG_8302.jpg
IMG_8307.jpg

사진으로는 설명할수없어요 직접가보신다면 진짜 감동두배 (ˊ̥̥̥̥̥ ³ ˋ̥̥̥̥̥)

IMG_8314.jpg

하롱베이에대한 설명이 짧은감이있지만
사진으로나마 하롱베이 한번 감상해보셔유ღ'ᴗ'ღ

Take a photo of Ha Long Bay.

다음편에서는 베트남 사파투어이야기와 사진전해드릴께요ღ'ᴗ'ღ

¨ 영어번역은 구글번역기의 도움을받았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Thank you.(∗❛⌄❛∗)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๑′ᴗ‵๑

하늘이 너무 예뻐요^^

네~ 정말 맑고깨끗한곳이였던것같아요๑′ᴗ‵๑

와 너무 좋아요 ㅠㅠ...
사진만 봐도 제가 휴가 다녀온 기분이네요.. 헤헤 :)

팔로우하고 가요~ 맞팔 부탁해용 'ㅅ'/

저도 다른분들의 여행기같은거보면서 대리만족을 자주하는편이라
어떤느낌인지 알것같아요~๑′ᴗ‵๑

베트만늠 베트남만의 색깔을 잘 유지해오고있는것 같아요 ! 사진만봐도 힐링대네요ㅎㅎ!!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여행을 참 좋아하시는 것 같아 제가 즐겨볼 거리가 참 많네여요^-^

네네 베트남정말 힐링하기좋은 여행지인것같습니다!๑′ᴗ‵๑
더더욱 열심히 여행기 보여드릴께요~

베트남 도 한번가봐야하는데 ㅜㅜ 이번년은 안될거 같아요 ㅜㅜ

우부님의 여행 화이팅이예요~๑′ᴗ‵๑

캬 배경이 쥑입니다.
여유가 있으신게 느껴지네용...
바다위에서 밖을보며,,, 여유롭게 커피한잔 마시고 싶네여

정말 이런 풍경은 아무대서나 볼수없는거라 의미있었고
여유로워서 너무좋았던 기억이나네요๑′ᴗ‵๑

하롱베이는 진짜 베트남 가면 꼭 봐야할 명소더군요... 처음 봤을때의 그 기분을 아직 잊지 못하고 있네요

네 정말 멋있는것같아요~ 힐링하기 딱좋은장소인것같습니다๑′ᴗ‵๑

베트남 하노이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하롱베이 :)
자연풍경이 너무 아름다워요.
카약도 타고 선상파티까지~
저도 다음에 하롱베이 가보고 싶어요 ^^

미미님๑′ᴗ‵๑
자연그대로의 느낌이 참좋았어요 하롱베이는 가신다면 1박하는거 추천드려욧!

뉴비입니다~.
보팅 및 맞팔 신청합니다!

네!! 자주소통하며 즐거운스팀잇해요๑′ᴗ‵๑

하롱베이 또 가고 싶어요~ 어렸을 때 가봐서 기억이 아주 흐릿한데, superyuyang 님 여행기를 보니 가고 싶은 마음이 샘솟아요. 슈퍼유양님 귀여운 이모티콘을 많이 쓰시는 것 같아요 ㅎㅎ 귀엽귀엽 (´∇`)

한번가본여행지는 두세번안가기되는것같아요 저도..
다른 새로운곳을 가보고싶다는생각에~ㅎㅎ
일상에서 벗어난다는것만으로도 모든여행지들이 힐링입니다๑′ᴗ‵๑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7
JST 0.032
BTC 63715.34
ETH 2738.90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