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미의 섬은 어떤 모습일까? 브라질의 숨은 파라다이스 Ilha Grande 1탄

in #kr-travel7 years ago (edited)

IMG_7316.JPG

welcome @springfield

저라면 월요일에 어떤 글이 읽고 싶을까 고민하다
출근부터 힐링이 필요했을

직장인 분들을 위해
제가 푹 쉬었던 곳의 사진을 몇장 투척합니다.

브라질의 숨은 휴양지
Ilha Grande(일야그란지) 는
상파울로와 리우데자네이루 사이에 있습니다.

남미 현지인들이 사랑하는 섬으로

제주도의 1/10 정도의 크기입니다.
섬 일부가 자연보호구역으로 지정되어 있어
상업화가 되어 있지도 않고

섬 안에서 자동차류 일체 금지인

관광객이 붐비지 않는 청정 섬이랍니다.
맨 아래 지도에 좌측하단 녹색표시가
자연보호구역을 나타냅니다.

ilha.JPG

ilha2.JPG

다시 가면 한달 정도 머무르고 싶은
자연경관이 좋고 멋진 해변이 아주 많은 섬이지만
접근성이 좋지 않아 다시 가라면 못가겠고
저도 이렇게 사진으로 즐깁니다 ㅎㅎ

브라질의 유명한 관광도시 리우데자네이로에서
약 2시간쯤 버스를 타고 Conceição de Jacareí 에 도착,
선착장으로 가서 배를 타시면 됩니다.
저는 브라질의 또 다른 섬 buzios(부지오스) 에서
약 4시간 넘게 버스로 이동했지요.

IMG_7294.JPG

IMG_7387.JPG

IMG_7287.JPG

Vila do Abraão 입니다.
도시에서 오는 모든 배가 이 곳에 정박하게 됩니다.
숙소와 식당 등이 모여 있기 때문에

일야그란지 섬의 베이스캠프가 되겠습니다.

Ilha Grande 뜻이 Big Island 인데,
본 섬은 물론 주변의 작은 섬들조차
탁 트인 바다와 대조되는 웅장한 산새를 이루고 있어

보통 섬들과는 다른 느낌이 듭니다.

IMG_7362.JPG

처음으로 가실 곳은 Lagoa Azul 입니다.
이 역시 베이스 캠프였던 Vila do Abraão 에서
배를 타고 북쪽으로 가는데요.
일야그란지 섬의 가장 유명한 포인트기 때문에
배가 아주 큽니다.
내부 사진엔 제 얼굴이 호박만하게 나와서
배 루프탑에서 찍은 사진만 한장 올려요.

IMG_7363.JPG

IMG_7359.JPG

이 곳이 유명한 것은 파아란 바다 색 때문이예요.
거의 모든 관광객이 이 곳에서 스노쿨링을 한답니다.
정말 바닷속이 훤히 보이고
각종 물고기들이 보여서
설마 상어까지 보일까 무서웠어요.

구명조끼 대신 스티로폼 스틱에 의존해 물에 뜹니다.
살려 달라고 하는 거 아니예요.

IMG_7301.JPG

하지만 뭐니 뭐니해도 Lagoa Azul 의 진가는

IMG_7318.JPG

곱디고운 하얀 백사장을 덮은 투명하고 파란 바닷물
그리고 그 뒤로 병풍처럼 펼쳐진 산새의 절경입니다.
배를 타야만 올 수 있는 작은 섬에서 쉬어 갑니다.

이번엔 까만 해변으로 가볼까요?

IMG_7376.JPG

새카맣지요?

일본의 에노시마 섬에도 까만 모래사장이 있는데
여긴 그보다 더 까맣고 깨끗한 것 같아요.
숙소가 모여있는 곳에서 30분쯤 걸으면 되는 곳이라
해질무렵인데도 사람들이 있어요 :-)

IMG_7374.JPG

IMG_7377.JPG

안녕

사진마다 제가 등장해서
공개할 수 있는 사진이 별로 없습니다.
여러분의 힐링은 소중하니까요 ;ㅁ;

등산을 하고 수풀림을 지나야만 도착할 수 있는

숨은 해변을 하나 더 소개했는데
포스팅이 너무너무 길어지는 바람에
두 개로 나누었습니다.

저는 곧 2탄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오늘도 감사 드려요 :-)

IMG_7285.JPG

자, 다시 일하러 가자!!

.....

부에노스 아이레스에서
@springfield

댓글/보팅/리스팀은 저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사람들이 왜 다들 남미, 남미, 하는지 이제 조금 알 것 같아요. 물 색이 완전 예술 이네요. 정말 아름답다는 말이 부족하네요.
호박만하게 나왔다고 하셔서 호박 찾았어요ㅎㅎ 다음 문장 읽고 실망했습니다 ㅋㅋ ^^
개들이 ^^ 완전 신났네요~~~ 귀여워요 ^^

@myhappycircle 님 >ㅁ< 제 사진 올렸으면, 아! 호박 여기있구나! 하고 바로 찾으셨을거예요 ㅎㅎㅎ 개들도 신나고 사람도 신나는 ㅎㅎ 세상과 동 떨어진 채 푹 쉬다 왔답니다. 해피서클님도 한국에서 힐링하고 계시겠죠? :-)

해변과 산새의 조합은 언제나 옳은 거 같아요. :)

그마저나 까만 백사장이 있다는 걸 오늘 처음 알았어요. ㅇ_ㅇ

@chocolate1st 님 :-) 가기 전엔 몰랐는데 브라질의 대도시 리우데자이네로도 그렇고 바닷가의 산새가 참 아름답더라구요! 마냥 해변만 있을 줄 알았거든요. 까만 백사장 신기하죠? 같은 섬인데 백사장마다 모래색깔이 다 달랐어요 ㅇ_ㅇ (따라하기 ㅎㅎ)

너무 좋아보여요! 남미에도 저런 아름다운 바다가 많았군요! 저는 동남아밖에 몰라가지고!! 좋은 정보 사진 감사합니다 제 버켓리스트에 넣어야겠네요 브라질!

@lopezo660 님 반갑습니다 :-) 동남아 바다도 아름답겠지요? 태국만 가보았는데도 너무너무
이쁘더라구요! 그나저나 로페조님 프로필 사진 +ㅁ+ 혹시 국커방이라고 아시나요? 저도 회원인데.. (속닥속닥) 글 읽어주시고 댓글까지 정말 감사합니다 >ㅁ<

국커방 뭐에요? 국제커플?ㅋㅋㅋㅋㅋ (속닥속닥)알려주세요 ㅋㅋㅋㅋ

네이버에 국커방 쳐보시면 알거예요 >ㅁ< maybe we have something in common (속닥속닥)

와 저 푸른바다는 너무나 맑네요.
지금이라도 들어가서 물고기들하고 놀고싶지만...
현실은 사방이 시멘트인 사무실이네요ㅠ

지니어스님 :-) 시멘트로 된 잠수함을 탔다고 생각하시면 안될까요 ㅎㅎㅎ (저는 사실 물고기들 안봐도 되니까 한국에서 생선회나 푸짐하게 먹었으면...)

'고진감래(苦盡甘來 )' 가 뭔지를 알려주는 섬이군요. 가보고 싶지만 멀어서 사진으로 다녀와 봅니다. 더욱 더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개털님 :-) 일단 도착하고 나니 마음놓고 쉬게 되더랍니다. 개털님이 사진으로 안전히 잘 다녀와주셨다면 저에겐 큰 보람이고 기쁨일 것 같습니다. 행복하고 편안한 하루 되세요, 개털님! :-)

You're so nice for commenting on this post. For that, I gave you a vote! I just ask for a Follow in return!

와 정말 사진만으로 힐링이 됩니다.
정말 경관이나 바다 색깔이나 모든것이 아름답네요^^
저 바닷물에 발이라도 담글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
힐링 되는 포스팅 감사드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옷! 저 방금 라나님 글 다녀왔는데 :-) 저는 라나님 그림을 통해 힐링과 아름다움을 느끼는데 저도 라나님께 나눠드릴 것이 있어 다행이예요. 사진을 보셨다면 이미 발 담그신 건데...미국은 추울텐데 뜨거운 햇볕도 함께 느껴주세요 :-)

접근성이 떨어지기 때문에 더 청정한 자연환경을 유지하고 있는 곳이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월요일 출근을 고려한 스프링님의 선택 포스팅, 넘 감사합니다. ^^ 언젠간 스프링님 얼굴도... 살짝 공개되겠지요? ㅎ

노아님 :-) 그렇겠네요. 브라질이 땅은 넓은데 다들 상파울로나 리우에만 북적북적 모여사니 지방의 아름다운 곳들이 다행스럽게, 자연스럽게 보호가 되는것 같습니다. 저의 얼굴은 어쩌다 공개가 되었는데 지울 타이밍을 놓쳐서 아직까지 후회중이랍니다 ㅜㅜ

아...또 놀러 가고 싶네요 흑흑 ㅠㅜ

박선생님(이제보니 박원장님이셨다 +ㅁ+) 얼마 전에 부산 다녀오셨잖아요!? 블록체인에 다 남았는데 ㅎㅎㅎ 전 한국으로 놀러가네요..ㅎ하핳..ㅜㅠ

아직 배가고프네요!! 안가다 가보니 여행은 꿀맛입니다 ㅎㅎㅎ

눈으로, 사진으로 보고 있기만 하는데도 힐링이 되는 기분이네요.
멋진 곳 소개...고마워요~^^

아아 그야말로 힐링이 필요하실 주노님! 찰랑대는 바닷물에 잠시 발 담그고 앉아 쨍쨍한 햇볕에 마음 소독하고 가셔요 :-)

네 그렇지 않아도 2월에 힐링하러 잠시 갑니다.^^
스프링필드님 글 보면서 다가올 힐링하려 갈 곳을 잠시 떠올려 보게 됐어요.^^

얼마 남지 않았군요! 어디로 가시든 몸과 마음 푹 쉬고 오셔요! 그리고 사진 한장 슥 보여주시면 저도 함께 힐링하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586.95
ETH 2389.49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