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모로코] 여행의 중심지 마라케쉬(Marakesh) (feat. 그들은 이렇게 헤나 사기를 친다. 주의할 점!!)

in #kr-travel6 years ago

정말 이국적인 풍경의 도시네요.
저런 곳 정말 좋아요.ㅎㅎ
오랜지주스 정말 맛나겠어요. 특히나 더운날 한잔 쭉 들이키면...크..
비슷한 경험을 푸켓 빠통비치에서 당한적 있었는데.. 트랜스 형님들이랑 사진 찍고 나서... 전 르바님처럼 당당하게 대처하지 못하고 털렸..흑 ㅜㅜ

Sort:  

오렌지 주스가 또 저렴해서 아주 좋습니다 ㅎㅎㅎ 더운 날 한 잔 캬아 :D
트랜스 형님 ㅋㅋㅋㅋㅋ
어휴 무섭죠... 트랜스 형님 누나들과 재밌는 추억이 있는데, 포스팅으로 올리기에는 너무 선정적이라서... 올리지 못하고 있네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588.80
ETH 3006.18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