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좋지 아니한가

in #kr-travel7 years ago (edited)

새벽에 둘째가 여러 번 깨서 잠을 설쳤지만 그래도
좋지 아니한가

화장실 2개 청소, 설거지, 빨래, 청소 등의 집안일로
고되었지만 그래도
좋지 아니한가

아내가 구박하고 잔소리하고, 도끼눈을 뜨고 흘겨보아도 그래도
좋지 아니한가

비록 출발 직전까지 집안일과 육아로 인해 마음이 초조하였지만 그마저도
좋지 아니한가


517A9FA9-61B1-4E5D-B51E-90B12389D581.jpeg

드디어 아기다리 고기다리던
저의 베트남 여행이 시작됩니다!
아...ㅠㅠ 가족을 두고(크흣) 가려니 마음이(크흥)
너무(ㅋㅋ) 아프네요 ㅠㅠ

8B4F62BC-4240-441D-AA0D-9924D79D037F.jpeg

아니! 그동안 몰랐는데
저녁 하늘이 이렇게 아름다웠나요?
아니면...제 눈에 모든 것이 아름다워보이는건가요?
같이 여행가는 형님의 차를 타고 여유로이 스티밋을 즐기며 공항으로 이동하는 중입니다.

내일부터
가족을 두고 떠난 아빠의 슬픈 😭 베트남 여행기가
시작됩니다.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크라잉넛의 좋지아니한가 노래가 생각나는 시네요. 시 맞죠? ㅎㅎ 재밌게 일고갑니다 베트남 여행기 기대되네요 팔로잉합니다~!

네 이 글 쓰면서 계속 그 노래 흥얼거렸어요 ^^
팔로잉 감사합니다. 맛팔하니 우리 자주 소통해요 ^^

여행 조심히 다녀오셔요~!
하늘 정말 이쁘네요 유독 파란 빛깔이 더 눈에 보이네유

넵 조심히 다녀오겠습니다. 오늘 비가 그치고 하늘이 정말 이쁘다라구요 ^^

자유의 몸이 되셧군요~ ^^
여행 잘 다녀오세요~

넵 감사합니다 ^^자유를 만끽하겠습니다 ㅎㅎ

드디어 여행가시는군요 집안 여자들이 지금 당장 돌아오시.... 아닙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 ㅎㅎ 부럽습니다 ㅎ

당장 오라는 것은 아니었지만 보고 싶다는 영상통화를 하고나니 마음이 조금 무겁...지만 ㅎㅎㅎ 즐거운 여행 보내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흠 속과 겉이 다른거 같습니다. 아주 관대한 아내분이시군요 여행기 기대하겠습니다^^

아내가 아주 큰마음을 먹었습니다 ㅎ 여행기 부지런히 쓰겠습니다 ^^ 기대해 주세요

행운을 빌어 요 내 가장 친한 친구 예 ... 못된 장난하지 마세요 😁😁😁😁😁😁

What is “못된 장난?” ?

너무 멋있네요! 잘 다녀오세요!!

내 ^^ 감사합니다 조심히 잘 다녀오겠습니다

스팀과 스달이 키스를 했네요!
스팀과 스달의 가격상승은 고래도! 뉴비도 모두 춤추게 할텐데!
즐거운 스티밋 라이프!

스달과 스팀
모두 화이팅! ㅎㅎㅎ

조심혀서 잘 댕기와라.^^

옙 잘 다녀오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896.22
ETH 2413.79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