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레딧의 소소한 여행기 - 런던의 작은 시장 방문기

in #kr-travel7 years ago

안녕하세요 레딧 ( @readytotravel )이에요.
저는 런던을 참 좋아해요. 런던에는 뮤지엄이 많은데 무료입장이 가능하고 웨스트엔드에서 뮤지컬도 볼 수 있고 예쁜 카페와 공원이 많거든요. 그리고 또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인 크고 작은 시장이 많아요. 그래서 이번에는 작지만 제가 좋아했던 작은 주말 마켓 얘기를 하려고 합니다.


  1. 런던 콜롬비아 로드 플라워 마켓

Columbia Road Flower Market
Address: Columbia Rd, London E2 7RG, UK
Open : Sunday Only 8 AM ~ 2 PM

오직 일요일에 콜롬비아 로드에 열리는 주말 마켓이에요. 한국에서도 고속터미널에 꽃을 사러 종종 가는데요. 고속터미널은 일요일이 휴무거든요. 하지만 콜롬비아로드 플라워 마켓은 일요일에만 열지요. 찾아가는 길도 쉽지는 않지만 런던의 꽃시장은 어떤지 궁금함을 참을 수 없어서 가보았어요. 겨울이었는데도 다양한 꽃을 판매하고 있었고 가격대가 생각보다는 비싸지 않더라구요. 물론 현지 물가 대비 비싸지 않은 거에요. 삭막한 겨울에 많은 꽃들을 보고 있으니 절로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F1.jpg

F2.jpg

F3.jpg

F4.jpg

F5.jpg

F6.jpg

F8.jpg

F9.jpg

F11.jpg


2 브로드웨이 마켓

Broadway Market
Address: Hackney, Greater London, E8 4QJ, UK
Open : Saturday Only 9 AM ~ 5 PM

브로드웨이 마켓은 토요일에만 열리는 마켓이에요. 이 마켓은 진짜 큰 기대는 하지 않는 걸 추천합니다. 짧은 스트릿 하나가 끝이거든요. 동네마켓 분위기라서 방문하는 사람들도 인근 주민들인 것 같았어요. 하지만 사람이 북적북적하는 포토벨로나 캠든, 보로우 같은 큰 마켓만 갔다가 여기에 오면 내가 진짜 런던에 사는 사람들이 가는 시장에 온 느낌이라 좋았어요. 나름 음식도 다 팔고 디저트, 책, 베이커리 등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몇 년 전 제가 방문했을 때에는 비가 안와서 행복했던 기억이 나구요. 넘 귀여운 마카롱을 팔고 있어서 이걸 구입해왔었어요. 라떼를 사서 근처 벤치에서 마시니 여기가 천국이었지요.

제가 계속 올린 글을 보시면 알겠지만, 저는 파란하늘 + 흰 구름 조합을 정말 좋아해요. 일단 파란하늘이 보이면 사진부터 찍어요.

B3.jpg

B1.jpg

봄이여서 그런지 꽃나무도 있더라구요. 파란하늘 + 꽃 조합도 사랑합니다.

B19.jpg

B20.jpg

마켓은 진짜 작아요. 사람도 많이 없었어요. ㅎㅎ

B2.jpg

B4.jpg

B6.jpg

B8.jpg

B9.jpg

시장에서 제가 좋아하는 코너 중 하나에요. 올리브를 안 좋아하는 편인데 이런 곳에서 올리브를 가지고 스프레드 처럼 만든게 참 맛있더라구요. 토마토와 함께 마리네이드를 하거나 생모짜렐라 치즈 같은 것들과 함께 절인 것두요. 그래서 시장 가면 맛보고 사오곤 했어요. 바게트에 그것만 발라먹어도 조식으로 딱 좋고 꿀맛이거든요.

B18.jpg

그래도 한켠에는 나름 꽃도 있더라구요.

B10.jpg

B11.jpg

아침이니깐 커피 한 잔은 마셔줘야지요. 테이크아웃으로 샀는데 라떼 아트까지 해줬더라구요. 뚜껑 안열어봤으면 아까울 뻔 했어요.

B12.jpg

B13.jpg

그리고 제가 반했던 마카롱 가게에요. 표정이 있는 마카롱 넘 귀엽지 않나요? 포장도 계란 6구 케이스라 독특했어요.

B14.jpg

B15.jpg

B16.jpg

B17.jpg

B21.jpg

B22.jpg


콜롬비아 플라워 마켓이나 브로드웨이 마켓 모두 근처에 같이 갈 만한 관광지나 명소는 따로 없어요. 그래서 사실 가기에 쉽지는 않아요. 그래도 구석구석 도시를 둘러보고 걷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시간이 많이 빌 때 한 번 다녀오시는 것도 추천해요~

그럼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follow me!

Sort:  

크... 완전 여행분위기가 물씬나네요 ! 잘보고갑니당

마카롱 케이스도 귀엽네요. 마카롱도 귀엽지만.. 그래도 한입에 암~! ^^;

뮤지컬이 공짜라면 전 매일 볼것 같네요......ㅎㅎㅎ
꽃내음이 가득한 거리를 걷고 시기도 하고 멋진 도시 같아요...
아 그리고 저 거리는 그영화에서 나왔던 거리 안닌가요??
영화 제목이 기억이 안나는데
휴그랜트와 로버트 줄리엣이 나옴....거 머더라,,,
아니면 창피 할것 같기도 하고,,,,,ㅎㅎㅎ
팔로우 보팅 하고 가요^^

런던을 직접 방문한 것 같은 느낌이 드는군요^^
라떼아트와 귀여운 마카롱을 보니 삭막하게 느껴지는 런던 분위기가 한근 친근해지는 것 같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51.97
ETH 3105.0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