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하늘을 수 놓은 아름다운 수 천개의 등불(The lamps covered the sky)

in #kr-travel6 years ago (edited)


크로아티아 보디체에서 소방관들이 불행한 사고로 죽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사람들은 그들의 안타까운 죽음을 기리는 날을 만들었습니다. 사람들이 그들을 기리며 날린 수 천개의 등불이 하늘을 수 놓는 영상입니다.


▶️ DTube
▶️ IPFS
Sort:  

우리나라나 외국이나 소방관들의 안좋은 소식들이 끊이지 않네요.
뭔가 근본적인 안전대책이 나오길 기대해 봅니다. 의로운 죽음을 애도합니다.

우리나라도 빨리 지원책들이 많이 마련되어서 처우가 개선되면 좋겠어요!

안타까운 사고가 일어났네요.ㅜㅜ

정말 안타깝죠 ㅠㅠ그래도 그것을 기리는 사람들의 마음이 정말 아름다운 것 같아요!

그렇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아..등불은 이쁜데...슬픈일이네요..ㅠㅠ

그쵸 ㅠㅠ

등불은 너무도 아름다운데.. 등불처럼 좋은곳으로 빛나는 곳으로 가시길..명복을 빕니다.

등불을 밝히는 사람들의 마음이 아름답던 곳이었습니다.

인간 천사들이 하늘로 갔네요 ㅠㅠ
1_500.gif

네 다들 좋은 일을 하다가 사고가 났을텐데요..ㅠㅠ

아이들의 북적이는 소리와 아른아른 그저 아름답게만 빛나는 물결이 안타까움과 대조되어서 더 씁쓸하게 하네요..
이런 사건이 있는 줄도 몰랐었다니 ㅠㅠ

그리 큰 사고가 아니었기에 모르는 크로아티아 사람들도 많을 걸요.
도시 시민들의 아름다운 참여가 저런 멋진 광경을 연출하는 것 같아요

아이러니 합니다.
슬픈 날인데, 밤하늘을 수놓는 등은 너무 아름답네요.

네 정말 아쉽습니다 ㅠㅠ

아고고..등불은 저렇게 이쁜데.. 더 슬프네요

맞아요 ㅠㅠ

RIP? 무슨 말인지 모르겠어요ㅠㅠ

Rest In Peace....

씁슬하네요... ㅠ

안타깝습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789.22
ETH 3862.34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