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탈리아] 당신만 알고 가자!! 남들은 몰라서 못 가는 Portovenere (보팅 주사위 이벤트)

in #kr-travel7 years ago

2월에 이탈리아 여행가는데.. 꼭 참고 해야겠습니다. 사진도 정말..멋지고... 야외숙박이라니.. 제가 생각하는 최고의 여행방법인것같습니다. 마음같아선 어마어마한 보팅을 드리고싶은데.. ㅠㅜ 파워가 적어서... 리스팀은 해가겠습니다. 여자친구 보야줘야겠어요 ㅎㅎ

Sort:  

2월에 이탈리아에 가시는군요!! 이탈리아는 역사적으로 정말 멋진 대도시들도 많지만, 잘 알려져있지 않은 이쁜 소도시도 많습니다.
스폴레토 Spoleto, 시비타 Civita, 시에나 Siena, 아시시 Assisi, 볼테라 Volterra, 소라노 Sorano 등 보물 같은 곳이에요 ㅎㅎㅎ 리스팀 감사합니다!

우와아 ! 감사합니다 !! 르바님 댓글 사진 찍어놓고 다 참고 해야겠습니다. ㅎㅎ

헤헷 참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 가시려면 여유 있게 가셔야 겠네요 ㅎㅎㅎ
구글맵으로 사진을 먼저 보신 후에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네. .이동에 시간이 많이 걸릴 거 같아서요 ㅎㅎ 친절한 조언까지..정말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3989.15
ETH 2749.6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