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세계의 이유 #34] 하노이의 먹방투어: 길거리 분짜, 쌀국수, 크레페, 돼지고기꼬치구이, 맥주, 아이스크림! 1일 3식 개나줘! 탕진잼~ 탕진잼~

in #kr-travel6 years ago

여행 포스팅마다 특징이 있는데 @blerury님은 여행 상황에 대한 세세하고 섬세한 설명이 인상적이시네요 ㅎㅎ 마치 저도 여행을 다니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여행에서의 소소한 인연, 첫인상, 현지인들의 삶, 공간에 대한 느낌이 가득 담겨있네요. 서비스에 대한 냉정한 평가까지! 베트남은 스팀이에서보나 여행관련 영상에서 보나 여행하기 좋은 나라 같네요. 특히 스트리트 푸드의 천국 같은 나라네요.

좋은 여행포스팅 읽고 힐링하고 팔로잉&보팅하고 갑니다.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부탁드립니다.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네요. 맞팔부탁드립니다.

Sort:  

와우! 이번 후기는 길어서 솔직히 누가 다 읽으려나... ㅎ... 했었는데! 끄적끄적이 보람찬(?) 순간은 이럴때인것 같아요 ^^ 어릴때 친구들이랑 릴레이 소설 쓸때도 저는 묘사하고 싶은게 너무 많아서 그걸 쓰다 보면 분량 다 잡아먹고 내용 진전은 1도 없고 그러더라구요 ㅋㅋ 여행은 다행히 몸이 움직이는거라, 여행기가 묘사에 치중해도 어쨌든 진행이 되긴 하네요.
네 찾아뵙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071.06
ETH 3121.31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