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 / 후쿠오카] 갓 오픈한 텐진 돈키호테 방문기

in #kr-travel7 years ago

1.jpg


@pandafam 의 일본 후쿠호카 여행 포스팅

새로 오픈한 텐진 돈키호테 점을 방문하다.


얼마전 주말간 판다 군은 판야 양과 함께 일본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일본은 한국과 가까워 당일치기로라도 방문할 수 있어서 좋은 거 같네요.

후쿠오카도 벌써 두번째.
일본 여행시 의약품과 생활 용품 쇼핑은 필수라고 하죠.
오늘은 특별이 판다 부부가 방문한

갓 오픈한 (한국에서 오픈발 중요한거 아시죠?)
텐진에 돈키호테에 대해 포스팅 해드리겠습니다.

2.png

먼저 새로생긴 텐진 점의 위치입니다.

후쿠오카에서 택시를 타시고 돈키호테를 가달라 하시면
보통 돈키호테나카스점 을 데려다 줘요.

택시를 타게 되신다면 꼭 지도를 보여주시면서 텐진점이라고 하셔야 합니다.
규모도 더 크고 가격도 좀 더 저렴합니다.

3.jpg

한국인 들이 얼마나 많이 오면, 건물 외벽에 '면세'라는 글자가 적혀있을까요?
그래도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한국 사람들이 생각보다 없더군요.

4.jpg

맞은 편에는 #applestore 가 위치해 있습니다. 뭔가 이뻐보여서 사진 한장.

5.jpg

돈키호테 마스코트 펭귄 이 너무 귀엽네요.
의자까지 귀엽군요.

6.jpg

들어가볼까요?

7.jpg

판다 부부는 오늘 지를 각오를 하고 왔기 때문에 바구니 카트부터 셋팅해줍니다.

8.jpg

지하 1층에서 5층까지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도 있으나 에스컬레이트를 이용하시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각 층별 취급품들은 아래의 정보를 참고해 주세요.

지하 1층 : 식료품, 주류, 음료
1층 : 계산대, 화장품, 계절용품 (면세를 받으실 거면 3층에서 계산 하셔야 합니다)
2층 : 일용잡화, 의약품, 건강관련용품, 애완용품
3층 : 면세전용 계산대, 향수, 신발, 명품, 시계, 보석, 액세서리
4층 : 장난감, 파티용품, 계절용품, 가방, 성인용품
5층 : 스마트폰 용품, 문구류, 목공용품, 인테리어 관련 용품, 전자제품 등

9.jpg

지하부터 살펴볼까요? 각종 식료품들이 있군요.

10.jpg

돌아봅니다. 라면부터 각종 양념까지 없는게 없군요.

11.jpg

일본어를 대충 감으로 읽으며 성분표들을 봅니다.
요새 판다 양이 특별 몸관리를 하고 있기에 아무거나 먹을 순 없습니다.

12.jpg

자고로 여행지 가서 어떤 걸 살지 모른다면...
현지인이 많이 찾는 것을 살펴보면 됩니다.

현지에 사시는 분께 여쭤봤을 때, 명란 마요네즈를 추천하더군요.

13.jpg

술은 판다 부부가 마시지 않기 때문에 패쓰.
가격은 한국보다 조금 싸거나 비슷한 수준입니다.

14.jpg

찾았습니다. 명란 마요네즈.
후쿠오카 여행시에는 꼭 사와야 된다는 명란마요네즈 입니다.
(하지만 넌 나에게 큰 실망감을 주었어... 제 입 맛엔 별로였습니다.)

15.jpg

명란마요네즈 득템 후, 1층으로 올라옵니다.
각종 화장품 관련 용품들이 많이 있군요.

16.jpg

저희 부부가 찾는 물건이 있습니다. 2017년도 일본 대히트 아이템.
시세이도 주름개선크림

17.jpg

헐.... 맨오른쪽 제품인데... 품절입니다...

직원분께 부탁해봐도 품절이 되었다는 대답만....
아쉽네요. 있으면 한 10개 정도 선물용으로 사갈까 했는데...
효과가 탁월하다는 시세이도 브랜드의 주름제거크림입니다.
가격대비 짱이라던데...

가실 분들은 꼭 사오세요...

18.jpg

신기한 제품도 있네요.
대충 때려맞추면 입술 온도에 따라 발색이 바뀌는 립스틱 같습니다. (느낌상)

19.jpg

1층에서의 쇼핑은 이따 다시 재개하기로 하고 5층부터 훝으며 내려와보죠.

5층입니다.
저희는 휴대용 혈압계를 사러 갔습니다.
찾다 찾다 못찾아서 직원에게 물어보니 친절히 알려주더군요.

직원분들이 영어를 못해도 바디랭기지로 다 통하니 걱정마세요.
또 요새는 파파고란 앱이 있어서 사용하시면 일본에서는 웬만하면 의사소통이 다 되십니다.

우리나라 인터넷 최저가로 12만원 정도 하던 혈압계 6만원에 득템.
나이스.

20.jpg

드라이기, 게임기 등 다양한 전자기기들이 있더군요.

21.jpg

각종 문구류도 많이 있어요.

22.jpg

4층입니다. 몇몇 의류들과 파티용품들, 장난감들이 있군요.

23.jpg

그리고 비밀스러운 커텐 공간이 있는데 들어가보진 않았습니다.
사실 들어가보고 싶었으나... 판다 양의 눈치를 보느라... 실패...

성인용품들이 있을 것으로 여겨집니다.

24.jpg

각종 장난감들이 많아요. 아이들 데리고 오면 정말 눈 돌아갈 듯.

25.jpg

3층. 각종 명품중고들을 저렴하게 팔고 있습니다.
일본은 정말 중고 명품 시장이 잘 발달되어 있는 듯 합니다.
명품 브랜드들을 저렴하게 잘 득템할 수 있는 찬스.

26.jpg

#Louisvuitton 지갑과 클러치들. 가방.

27.jpg

#limitededition 도 있군요.

28.jpg

#GUCCI 제품들도 보이구요.

29.jpg

#PRADA 애들도 있어요.

이렇게 모여있으니 명품처럼 보이지 않으나, 가격표를 보면 후덜덜하네요.
그래도 신품에 비해 압도적으로 저렴합니다.
또 면세가 되니. 더할나위 없이 좋죠.

30.jpg

#bottegaveneta 클러치들도 보이는군요.

31.jpg

#CHANEL

32.jpg

역시 이쁘네요.

33.jpg

#CELINE

34.jpg

남자의 로망.

#ROLEX

하나 사고 싶었지만 판다 군은 시계를 엄청 잘 잃어버리기에...
차 한대를 손목에 차고 다닐 순 없습니다.

35.jpg

저렴한 녀석들. (물론 롤렉스에 비해서...)

36.jpg

#ChromeHearts
다행히도 판다 부부는 크롬하츠 브랜드에는 관심이 없어요.

37.jpg

자, 이제 2층으로. 1층에 이어 가장 살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38.jpg

판다 부부는 의약품은 드럭스토어 에서 먼저 샀기 떄문에 일용잡화 중 마스크만 노립니다.

약값은 돈키호테보다 드럭스토어가 더 저렴하더군요.
한국에서 유명한 동전파스나 샤론파스 도 드럭스토어가 더 저렴해요.

39.jpg

각종 운동기구도 파는군요. 한국보다 비싸니깐 패쓰.
암튼 이것저것 사다보니 쇼핑 끝. 이제 계산을 해야죠.

40.jpg

5,000엔 이상 사셨다면 3층에 있는 면세카운터로 갑니다. 계산을 해줘요.

41.jpg

여권을 준비해주시고요, 산 물품들을 주면 번호표와 여권을 돌려줍니다.

42.jpg

거스름돈도 한 번 맞춰보고요. 면세를 받아 기분좋은 판다 부부.

43.jpg

조금 기다리니 판다 부부가 산 물건들이 포장되어 나오는군요.

44.jpg

그것도 매우매우 귀여운 돈키호테 가방에 ㅎㅎㅎ

암튼 각종 생활용품 많이도 득템했네요.
당분간 일본에 오지 않아도 한국에서 잘 생활할 수 있을 듯.

일본 후쿠오카 여행가시는 분들은 꼭 텐진에 위치한 돈키호테에 한 번 들려보세요.
그럼 모두들 행복한 여행되시구요 전 이만~ 뿅~


저희의 포스팅이 좋으셨다면 투표와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私のポストが良かったら、upvote&followお願いし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Please Follow @pandafam
마지막 마크.jpg

Sort:  

우와 가보고 싶네요!;)

ㅎㅎㅎ 한번 방문해보세요 :) ㅎㅎㅎ 좋습니다 ㅎㅎㅎ

면세 좋네요!
인절미과자 진짜 맛있던데 우리나라랑 다른
다른것들도 먹어보고싶어요

인절미 과자 진짜 존맛이죠!!!
다른 것도 맛있습니다:) 일본판 새우깡, 오사츠도 추천해드리니 한번 기회되면 드셔보세요:)

오~ 오사츠 좋아하는데 일본과자는 어떤맛인지 궁금!+_+

한국이랑 비슷한데 미묘하게 다른 맛 :)
전 일본 과자가 좀 더 맛있는 느낌이더라구요 :)
여행빨인지 ㅋㅋㅋ 암튼 추천해드립니다 :)

넵넵 동생이 이번에 어디간다고 한거 같은데
일본이면 부탁하겠습니당!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짱짱맨이 함께 합니다

짱짱맨님 감사합니다 :) 헤헤 항상 응원합니다!!!

시세이도 주름크림 메모장에 적어놓아야 겠네요 ㅎㅎ 오사카쪽은 가봤지만 후쿠오카는 안가봤는데 저기에도 돈키호테가 생겼군요!

넵:) ㅎㅎㅎ 있으면 꼭 사셔야 합니다!!!
후쿠오카에 나스카 점이 있었는데 텐진점이 새로 생겼습니다
규모도 훨씬 크고 가격도 오픈발 때문인지 조금 더 저렴하더라고요~
한번 꼭 방문해보세요 :)

You got a 4.88% upvote from @bid4joy courtesy of @pandafam!

This post has received a 16.90 % upvote from @getboost thanks to: @pandafam.

저 후쿠오카 병에 걸려있어서
틈만나면 후쿠오카 가고싶어서 안달인데
사진으로 만나니 더더욱 병이 도지네요 :)

앗.. ㅋㅋ 조만간 후쿠오카 맛집 포스팅 해드려서 그 병 더 심해지게 만들어야겠네요:) 후쿠오카 고고고 하세요!!!:)

오, 저도 작년 9월에 후쿠오카 여행 갔다가 돈키호테 방문했었는데 굉장히 반갑네요. 라멘 먹고 갔었는데 사람들이 많아서 대기만 20분 정도 한 것 같아요 ㅋㅋ

부모님 드릴 휴족시간(?)도 사고~ 와사비랑 후레가끼(?) 등 엄청 많이 샀답니다. 올해 또는 내년에 또 일본 갈 예정인데 그 때도 한번 들리려고요!

그렇군요 :) ㅎㅎㅎ
후쿠오카 나카스 점 말고 텐진 점이 새로 생겼으니 한 번 가보세요~
사람도 나카스 점보다 없고 물건도 다양하고 가격도 더 저렴하답니다 :)
댓글 감사드립니다!!!

돈키호테는 없는게 없지요~ 저도 처음 갔을때 신세계였습니다~

가서 과자 사오고 싶네요 ㅜ.ㅜ

일본 과자 맛있죠 ㅠㅠ 양도 적당하고.... 과자들은 벌써 다 먹고 남아있질 않네요 ㅠㅠ 팔로우 했습니다:) 앞으로 자주 왕래했음 좋겠네요:)

사오면 금방없어지죠 아숩~~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 자주 뵈요!!

정말 없는게 없는 곳 ㅎㅎㅎ 구경하러 갔다가 돈 탈탈 털리고 나올거 같아요 ㅋㅋㅋ

넵 :) 정말 돈키호테에선 이틀 연속 쇼핑만 하래도 할 거 같아요!!!
일본 여행 갈 때 꼭 들려야 할 필수코스인거 같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605.87
ETH 2518.8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