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불법 체류자가 되지 않기 위해 떠난 우크라이나-3] 리비우(Lviv) ㅡ 우크라이나의 현지 음식을 알아보자!! (feat. 우크라이나에서 폴란드로 담배 밀반입하는 방법)

in #kr-travel6 years ago

"매운 맛 빠진" 부대찌개는 과연 어떤 부대찌개일까 .. 내심 궁금합니다 .. !
폴란드와 우크라이나는 인접국이지만 저 "키릴 문자" 만은 아니겠지요 ?
우리네는 담배 면세나 그런것을 .. 항공이나 배를 통해 캐리어나 품속에 숨겨오곤 하는데 기차를 통한 여행이 생소한 한국사람으로서는 쉽게 보기 힘근 "담배 밀수" 현장이네요 .. ㄷㄷㄷ ;;;

Sort:  

아주아주 맛납니다 ㅎㅎㅎ
폴란드는 라틴 알파벳을 쓰고, 우크라이나는 키릴을 쓰지요 ㅎㅎㅎ
ㅎㅎㅎ 담배 밀수꾼이 될 뻔 했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7
BTC 60915.02
ETH 2636.51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