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후쿠오카 근교 여행] 아이노시마 고양이 섬 Fukuoka Ainoshima

in #kr-travel7 years ago (edited)
고양이의 섬 아이노시마에 다녀오셨나보네요 @djddgf님!! ^-^ㅎㅎㅎ
저는 후쿠오카는 가 보았지만,
고양이 섬은 배 타고 들어가는게 오래걸린다는 소릴 듣고
포기했던 기억이 나네요 ㅠ_ㅠㅎㅎㅎ
이렇게나 귀엽고 예쁜 고양이들이 많았다면
꾹꾹 참고 가 볼 걸 그랬어요!! ^-^ ㅎㅎㅎ
너무 예쁜 고양이들 보여주셔서 감사의 보팅 남기고 가요 ^-^ ㅎㅎㅎ

ㅡ짱짱맨 Curator. 뉴위즈(@Newiz) ㅡ

Sort:  

사실 전철타고 버스타고 배타고 번거롭게 가야되지만 진짜 후회없는 곳이었어요! 다음에 후쿠오카 가실 때 꼭 들러보세요~~ 보팅 정말 감사합니다^^ 큰 격려가 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702.75
ETH 2485.8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