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 대만 중정기념당 / 근위병 교대식 / 딘타이펑 / 스린야시장

in #kr-travel7 years ago

여름에 다녀온 대만 여행기를 포스팅해봅니다.
kr-travel로 쓰는 첫여행기입니다.

대만의 타이페이에서의 하루로 중정기념당 - 딘타이펑 - 스린야시장 의 여행코스였습니다.

1.jpg

중정기념당입니다. 대만 초대 총통인 장제스를 기리는 기념당이라고 합니다. 규모가 어마어마하고요 무엇보다 햇볕이 너무 뜨거워서 타죽는줄 알았어요. 광장에서는 양산 꼭 준비하세요.

3.jpg

2.jpg

근위병 교대식입니다. 마네킹처럼 근엄하게 서있던 근위병들이 갑자기 각맞춰서 움직여요.

4.jpg

5.jpg

6.jpg

점심은 딘타이펑에서 먹었어요.
Din Tai Fung은 유명해서 대기표 뽑고 1시간 넘게 기다려서 먹었네요.
너무 더워서 딘타이펑 옆에 서점에서 에어컨 바람쐬면서 기다렸어요.

맛있었어요.

7.jpg

마지막으로 스린야시장에 왔습니다. 대만 여행 전에 꼭 한번 가보고 싶었던 곳이에요.

9.jpg

소세지도 먹었습니다. 가장 가까이 보이는 연한색깔의 소시지는 안에 밥이 들었어요. 먹고 순간 놀랐다는..ㅎㅎ

8.jpg

마지막으로 대왕카스테라빵을 사서 숙소로 들어갔습니다.
대만식 대왕카스테라가 한국에 유행하기 전이었어요. 맛있게 먹었으나 좀 물리는(?) 감은 있었어요...ㅋㅋ

아.. 여행기 쓰다 보니깐 여행가고싶네요!! 여행 가야겠어요~!
월요일인데 한 주 시작 화이팅!!

Sort:  

ㅎㅎ 저도 11월에 대만 다녀왔엇는데 다시 보니 또가고 싶어지네요 ㅠㅠ
스린야시장 그 특유의 냄새가 다시 떠오릅니다 : )

맞아요 ㅋㅋㅋ 스린야시장 냄새!! 잊을수없이 강렬..

좋은 글 잘 읽고 갑니다

대만여행 한번 가보고 싶네요

저두 한번 더 가고싶네요:) 추천추천!

여행기 잘 보고 갑니다! ㅎㅎ 여행 가고싶으면 가야죠^^ 어디로 가실건가요? ㅎㅎ

다낭쪽으로 알아보고 있어욤!ㅎㅎㅎ

재미있게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대만가고싶어서 요즘 찾아보는중인데 1월인데도 날씨가 20도정도더라구여 여름엔 얼마나 더울지..... 안더우셨나요 ㅜㅜㅋㅋㅋㅋ

아... 정말 그래요 ㅋㅋ 대만은 겨울에 오는게 좋겠다고 저도 생각했었어요 ㅋㅋ!

여행은 즐거운데.. 땡볕이 힘든거같아요. ㅜㅜ중국에서 여름에 돌아다니다 더위먹어서 고생했던 기억이 나네요^^;;
그래도 대만 야시장엔 가보고 싶습니다^0^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526.07
ETH 3116.74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