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만의 스팀잇 :D 놀고 돌아왔습니다 ㅎㅎ

in #kr-travel7 years ago

안녕하세요 @louispark 입니다.

이번에는 2박 3일동안 또 또 !! 포항으로 놀러를 갔다왔어요.

이러다 포항지리를 다 알게 되는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ㅋㅋㅋ

이번에 놀러갈 땐 노트북을 가져갔었는데 여전히 시간이 없는건 똑같더라구요 .. ㅠㅠ

그래서 포스팅도 매일 #kr-hobby 태그 활성화만 잠시 올리구 댓글도 못 달아 드렸네요..

오늘부턴 다시 자주 뵐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일단 이번에는 2박 3일동안 포항 화진 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펜션을 잡고 놀러갔어요

가기전에 친구들을 만나서 스타벅스에가서 스팀잇에 대해서 일단 알려주고.. ?

이렇게 반값할인된 커피를 사주면서 3명을 추가 가입을 해주고 왔습니다 하하하 XD

사진을 카메라로만 찍다보니 무슨 엉망진창이네요 ㅎㅎ

그런 관계로 제가 좋았던 곳 두 곳만 소개하겠습니다 !

1. 화진 해수욕장

화진해수욕장은 해수욕장임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많이 없어서 재밌게 놀 수 있었어요.
물도 엄청 차갑고 바나나보트같은 레포츠도 즐기실 수 있어요. 사람도 많이 없더라구요.
낮에 엄청 재밌게 놀고 기진맥진 되어서 밤에 다시 해수욕장으로 갔어요.
가는 길에 편의점에서 아이스크림을 먹고 잠깐 돌아 봤는데

ㅋㅋㅋㅋㅋ 쓰레기를.. ? 한 번도 누가 이런적이 없었는데 ㅠㅠ
(쓰레기는 다시 주워서 쓰레기통으로 갔답니다)

모래사장도 그냥 막 뛰어다니다가


앉아서 사진도 몇 장 찍어보고


폭죽놀이도 !! ㅎㅎ 만원으로 폭죽사서 재밌게 놀았어요

2. 영일정 !

영일정은 제가 포항을 찾아보다가, 포항하면 친구들이 다 호미곶만 떠오른다길래
해상가옥같은게 있다고 해서 보니까 영일정이라는게 있더라구요.
그런데 가보니까 역시 생각보다 너무 예뻤습니다 : )

일단은 가기전에 포항 죽도시장에 들러서 물회를 먹었어요.

"삼형제" 라고 친구가 가본 적 있다는 가게에 가서 먹었는데, 양도 너무 많이 주시고
맛있어서 배부르게 먹고 왔어요. 포스팅 하는데도 배가 고프니 또 먹고싶네요 ㅋㅋㅋㅋ

배불리 먹고나서 영일대 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영일정에 딱 갔더니
야경이 이쁘다는 영일정 이쁘긴 이쁘더라구요.

여기 근처에는 포항 시내라서 그런지 금요일이라 그런지 몰라도 사람들이 많았어요.
영일정 옆에는 포스코의 야경도 보였습니다. 처음엔 어 ? 저건 뭐지 저것도 이쁜데 ?

그렇게 사진만 한시간 넘게 찍다가..

친구가 입고 있는 티를 보시면 고래모양인데, 처음에 보고 스팀잇 아냐고 물어봤어요 ㅋㅋ
집에 오는길에 마트가서 장을 보고 펜션으로 돌아오면서 귀신얘기를 하다가
(진짜 숙소가 외진 산골에 있어요) 펜션에 와서 멍멍이랑 사진도 한 장

그리고는 얘기를 하다보니 시간이 금방 한 시 두 시..
그래서 다같이 자기전에 누워서 팩을 하고 잠이 들었죠 ㅋㅋㅋ

이런 팩도 재밌더라구요 ㅋㅋㅋㅋ 처음봐서 신기..
저는 좀 이르게 놀러 다녀온 편인것 같던데, 다들 이제 휴가 다녀오세요 !!!

오늘부터는 다시 스팀잇에서 자주 뵙겠습니다 ㅎㅎ
#kr-hobby 태그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과 응원해주시는 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

Sort:  

즐거우셨겠네요.ㅎㅎ
친구들과 신나게 여행을 다녀온게 언제인지..
옛날이 그립네요.ㅎㅎ
컴백 환영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skuld2000 님의 고양이 프로필 사진을 볼때면 너무 낯익고 좋습니다 ! 휴가 얼른 다녀오셔요 !!

캬~ 죽도시장 물회.. 정말 맛나지요~ ^^ 잼나게 잘보았습니다!

다른곳이랑은 조금 다르게 나오더라구요 맛있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여자는 없나요?... 가 아니라 즐거워보입니다ㅎㅎ 포항은 포스코 방문으로 제철소에 얼마전에 다녀왔었는데 갓 제조된 뜨거운 철강에 태양을 직선으로 내리쬐는 느낌이 들더군요ㅎㅎ 다음엔 출장이 아니라 놀러가봐야겠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 ) 포스코를 멀리서 보는데도 불빛이 이쁜것도 있지만 저긴 덥겠지 ? 라는생각도 했었습니다 ! 놀러와서 멀리서 보시면 또 다를것 같아요 ㅎㅎ

서울은 비가 세차게 내리는데 포항은 어떤가요?

포항에도 먹구름이 끼기 시작하더라구요 ㅠㅠ 딱 좋은 날씨에 놀러갔다와서 다행이긴 하네요 ㅎㅎ

부럽네요ㅋㅋ
포스팅보니 휴가가고싶은 마음이 굴뚝같네요ㅠ

다들 떠나시라고 올려본 마음도 조금은 있습니다 ㅎㅎ 다들 쉬실 때 되셨어요 !!

와우 친구들과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내신 것 같습니다. 아주 보기 좋았습니다. 역시 여행중에 먹방이 빠져서는 안되죠 ㅎㅎ 잘 놀고 오셨다니 제가 더 기분이 좋습니다.

틈틈히 보팅만 누르고 댓글을 성의있게 못 단게 맘에 걸리더군요 ㅎㅎ @kimsungmin 님 어떤 통계자료에 보니깐 댓글왕 2위에 올라오셨던데 역시 열심히 하시는 만큼 댓가가 돌아가나봅니다 ㅎㅎ

아 네 ㅎㅎ 보셨군요. 쑥스럽네요. 사실 다른 잘 하는게 없어서 그런겁니다. 좋은말씀 해 주시니 참 고맙네요^^

재밌게 잘 놀다 오셨네요 ㅎㅎ
포항도 한번 가고 싶어지네요

저도 최근들어 자주 가게 되었는데, 오래 머물면 좋은곳이 더 많을 것 같더라구요 !

친구들과의 여행...뭐~ 더 할말이 있을까 싶네요^^
소중한 추억 잘 간직하세요!!

ㅎㅎㅎ 절대 지워지지 않는 스팀잇에 간직하려 포스팅 했습니다 !! 감사합니다 !

으아 먹방 장난아니네요?! ㅋㅋ 친구들이랑 너무 즐거워보입니다. 저도 휴가를 가야할터인데 ㄸㄹㄹ

감사합니다 ㅎㅎ저도 지금 일어나서 배가 너무 고픈데 올리면서 먹스팀 ㅠ 이제 곧 휴가시즌이니까 얼른 휴가 다녀요세요 !!!!

정말 재미있게 놀다 오셨군요.
그런데 물회옆에 탕은 무슨 탕이어요?

물회를 시키니까 전복이랑 생선이랑 넣어서 매운탕을 끓여주시던데 못물어봐서 뭔지 잘은 모르지만 너무 맛있었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578.94
ETH 2625.0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