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포 노산공원 꽃길, 남일대 해수욕장 파도소리

in #kr-travel6 years ago

삼천포 노산공원 꽃길

인위적으로 만들어진건 아니고요

동백꽃이 떨어져서 이쁜 꽃길이 만들어져서

사진에 담아왔습니다.

"스팀잇아 꽃길만 걷자."

IMG_3606.JPG

남일대 해수욕장 파도소리

날씨가 20도가 웃도는 약간 더운 바닷가

파도소리를 들으면서 머릿속을 비우고 왔습니다.

우리 스티미언들도 들어보시라고 영상에 담아왔습니다.

파도소리는 스트레스 해소효과가 있다고 어디서 들은 기억이

있습니다.

파도소리 들으시면서 스트레스 날리시고 새로운 한주를

힘차게 시작하세요~^_^

Sort:  

오! 저 작년에 사천으로 휴가갔다가 삼천포에 갔던적 있어요^^ 바다도 예쁘고 싱싱한 해물탕 먹은 기억이 너무 좋아서 저 꽃길도 참 반갑네요~~^^

네 맛난것도 많이 먹고 왔습니다

꽃이 참 예쁘네요. 파도 소리 정말 오랜만에 듣습니다. 아이들이 지저귀는 소리도 듣기 좋네요. 감사합니다.

네^^
사진과 영상으로나마 스티미언들에게 전달해 드리고 싶었습니다^^

스팀아 아프지마ㅜㅜ

꽃길만 걷기를^^

시원한 파도소리 들으니 바닷가 가고 싶네요. ^^

네^^
가슴이 뻥 뚤리시죠?^^

파도소리 넘 좋네요~ 한 주 화이팅~

네 ^^

감사합니다^^

잘 봤습니다.
저도 스팀이 꽃길만 걸었으면 좋겠네요.!

네^^
새로운 한주 힘찬 출발되시길 기원합니다^^

꽃길 너무나 아름다워요 취향저격 ㅎㅎ 파도소리는 마음을 비워내게 하는 것 같아요.

네 감사합니다^^

Beautiful beach

Thank you.

와.. 진짜 꽃길이군요.. 말로만 듣던 ㅋㅋ
찌뿌둥한 월요일 아침부터 기분 좋은 사진입니다^^
파도소리도 그렇구요^^
즐거운 하루 되십니오~ 감사합니다^_^

네 가슴을 따스하게
머리를 맑게 ^^

크~ 의미있는 포스팅 좋아요~

활기찬 월요일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271.13
ETH 3515.41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