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박4일 대만 여행기 1탄

in #kr-travel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저번주말 남자친구와 대만여행을 다녀왔어요!!
주중에는 회사업무와 기타등등??의 일로 인해 사진을 정리할 시간이 없어서 이제서야 후기를 올리게 되네요 ㅎㅎ

남자친구와는 2번째 해외여행인데요
작년에 갔던 세부는 정말 또가고 싶고 한국에 돌아오고싶지 않았는데 이번대만여행은 너무힘들었어요....ㅎㅎ
남자친구가 기어를 차고다녀서, 걸음수를 확인해보니 하루에 22000걸음이나 걸었더라구요 ㅠㅠ

다시 가고싶단 생각이 막 드는곳은 아니지만 두고두고 추억에 남을것 같은 여행이였어요 ㅎㅎ
다시 가고싶지않은 이유는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아실수 있답니다 ^^


첫날 저희는 예스진지 버스투어를 했는데, 떠나기 전까진 엄청 해맑았어요
출발2.jpg

그런데 첫번째 장소인 예류에 도착하기 전부터 비가오더니...
예류1.jpg
예류2.jpgKakaoTalk_20170619_215953319.jpg

남자친구는 얼굴도 보이지 않는 지경에..ㅋㅋㅋㅋㅋㅋ

두번째로 이동한곳은 스펀!!
도착해서 천등날리기부터하고~ 다행히 저희가 날릴때는 비가 별로 내리지 않았어요!!스펀1.jpg
대만에서도 Coin 대박을 염원하고 왔어요 ㅎㅎ
KakaoTalk_20170625_010636991.jpg!
기찻길에서 셀카도 한번찍고^^

다음장소인 진과스에 도착하니 또비가 엄청나게 왔어요...ㅎ
진과스2.jpg
진관스3.jpg
KakaoTalk_20170619_220334175.jpg
사진첩에 남은건 요상한 사진들 뿐이였어요... ㅎㅎ
그나마 지붕아래서 찍은사진은 정상으로 나왔네요
진과스1.jpg

버스투어의 마지막 장소인 지우펀!! 센과치히로의 행방불면 배경지로도 유명하죠
이쁘긴 정말 이쁘더라구요 ㅎㅎ
좁은 골목 양옆으로 온갖 기념품집과 음식점이 즐비해 있어요.
구경중 엄청 귀여운 강아지 세마리가 늘어져 있더라구요 ㅋㅋㅋ
KakaoTalk_Moim_4UB7UnFbWQdaxPA4H9p0Jc2FTBcMCK.jpg
골목을 엄청 헤메다 이쁜 홍등거리 발견!

사진을 찍는데 왠 모르는여성분이....ㅎ 사진을 확인할때발견하고는 엄청 웃었네요ㅋㅋㅋㅋ 아주자연스러웠어요
ㅋㅋㅋ
비도오고 사람도 많고 사진찍기가 정말정말 힘들었어요 ㅠㅠ
지우펀1.jpg

버스투어가 끝나고 시먼딩에 있는 백원술집에 가서 마파두부와 막창튀김에 대만맥주 세병마시고는 바로 뻗었네요 ㅎㅎ
KakaoTalk_20170625_010622888.jpg

사진이 너무 많아서 둘째날 이야기는 다음편에 이어서 쓰도록 할게요 ㅎㅎ

대만 여행을 생각중이신 분들은 꼭 우기를 피해서 가시기를 권장합니다 ^^

Sort:  

우기때가셔서 너무 힘드셨겠어요ㅠ 저도 지우펀을 우기때가서ㅠ 제대로 못봤던기억이있어요ㅠㅠ

대만은 우기가 너무길죠ㅠㅠㅎㅎ 지우펀은 그래도참이뻣던거같아요!! ㅎㅎ

우앗 비와도 남친과함께하는 여행은 최고죠ㅠㅠ

내년엔 어디갈까 벌써고민중이예요!! ㅎㅎ

✈ 와 대만여행! 너무 멋지네요. 홍등보고 반했습니다. ㅎㅎ 우기에 가셨어도 너무 즐거운 여행이셨던 것 같아요. ㅎㅎ 다음 여행기도 기대하겠습니다.

홍등이정말 이쁘죠!!ㅎㅎ 다음 여행기도 꼭보러와주세요!!^^

와 여행 정말부러워요 옛날 생각납니다.
즐거워보이는 여행이예요~!

감사합니다~^^ 정말힘들지만 즐거운여행이였어요!!ㅎㅎ

지우펀 골목에 소시지 맛있는데 있는데 소시지도 드셨나요??

소시지는 먹지않았지만 취두부를 먹고왔답니다!ㅎㅎㅎㅎ

취두부 냄새나서 못먹겠던데 ㅠㅠ 어땠나요?

남친과 참 잘어울리시네요, 대만 꼭한번 가보고 싶군요, 잘 보앗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대만에는맛있는게참 많더라구요ㅎ
한번쯤은꼭 가보시는것도 추전합니다!!^^

Hi, @kimhyeran
I like this post
It so awesome picture 😍😍
Sorry i speak english cause i am understood korean language 😁😁

@quincy87 thank you for read my post!!
Taipei is very wonderful🖒

홍등이 정말 아름답습니다 ㅎㅎ 돌기둥 뒤에서 찍으신 사진도 보기 좋네요~

감사합니다!!ㅎㅎ 그나마 돌기둥있는곳이 지붕이있어서 사람답게나온거같아요ㅎㅎ

잘보고 갑니다~풋풋하네요 ㅎㅎ

ㅎㅎ감사합니다~~^^

우기 ㅋㅋㅋㅋ 그래도 즐겁겠네요

우기는정말ㅠㅠ 옷을챙겨갔지만 사진은죄다 우비를입고있을뿐...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341.19
ETH 3145.13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