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몰도바] 유럽의 최빈국 (feat. 얼마나 저렴할까? 이념으로 동과 서로 나뉜 몰도바)

in #kr-travel6 years ago

진짜 최빈국답다는 느낌이 드네요..... 물가가 싼걸 보니 눈이 휘둥그레 해 진다는.... 그래도 자유롭게 여행하셨네요 얼마나 찍을곳이 없었다면 쇼핑몰을 찍으셨을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Sort:  

저도 그 생각을 했어요. ^^
쭉 내리는데... 특징적인게 없구나~ 그러다가 마지막 쇼핑몰 사진에서 르바님 글을 보고 더 확실해졌네요. ㅎㅎㅎ

그래도 물가 때문에라도 한번 가 보고 싶네요 ㅎㅎㅎ

네, 물가는 정말... 여행 돌아다니기 좋은 물가네요. 버스요금에 100원이라니~ ㅎㅎㅎ

꼭이요 추천합니다 !! ㅎㅎ

ㅎㅎㅎㅎㅎ 그렇죠
저도 쓰면서 고민했습니다.ㅎㅎ

ㅎㅎㅎ 이렇게 글로 써주니 어떤지 자세히 알게 되서 좋은 것 같습니다. 르바님. ^^
벌써 케인님과 저는 가고 싶어요. ㅎㅎㅎ

이미 많은 곳을 다니시지 않으셨나요 ㅎㅎㅎㅎ
제 모자란 글이 여행을 가시고 싶게끔 만들 수 있다니 +_+!!
영광입니다

항공권과 비행기에 관심이 많은 편이긴 한데... ㅠㅠ 시간이 있을 때는 돈이 없고, 돈이 있을 때는 시간이 없네요. 르바님 글은... 제가 떠나고 싶은 여행 컨셉입니다. ^^

ㅎㅎㅎㅎ 맞아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2760.21
ETH 2328.59
USDT 1.00
SBD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