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여행1] 군인들의 게으른 여행, 시작 !

in #kr-travel6 years ago

안녕하세요? @joopang2 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춥습니다. 저도 휴가 때 감기를 달고 복귀해서, 오늘에서야 침대에서 뒹굴거리던 삶을 끝냈네요ㅠㅠ... 조금 쉬었더니 몸이 괜찮아진 것 같습니다ㅎㅎㅎ

이번 휴가 때는 군산으로 친구들과 여행을 다녀와서, 포스팅하기 위해 사진도 많이 많이 찍었습니다. 근데 몸 때문에 제때제때 올리지 못 했네요ㅠㅠ 그래서 오늘부터 매일! 차근차근 제가 갔던 여행지를 소개시켜드리고자 합니다. 쉬면서도 어떻게 써야할 지 고민하느라 시간이 빨리 갔네요ㅋㅋㅋ


하루에 한 여행 명소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오늘은 여행의 서막(?)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처음 여행지 선택과정은 녹록치 않았습니다. 저희 4명 다 군인이라 시간 맞추기가 힘들었고 각자 다 원하는 여행지가 달랐기 때문이죠.

그래서 결국 네이버 룰렛으로 돌리게 되었습니다.

캡처.PNG

네이버 모바일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항상 의견이 갈릴 때 주로 사용했는데 여행지 선정에서도 쓰게되었군요ㅋㅋㅋ

제주도, 부산 등의 7:1의 경쟁률을 뚫고 선택된 것이 바로 군산이었습니다!

생각보다 매우 괜찮은 여행이었습니다. 어쩌면 제가 여태까지 갔던 여행중 가장 알찼다고 생각이 들 정도로요.

이곳저곳 볼 곳들이 다 근방에 모여있어서 저희같은 뚜벅이들에게 이동하기 정말 편했고, 또한 명소들이 다 정해져 있어 저희같은 게으름뱅이에게도 매우 적합했습니다.

P20180124_151129045_66F4ECC2-0636-4935-81BE-103BE46B00FD.JPG

카페 영수증 뒤에다 쓴 즉흥 여행 계획
당일날 터미널에서 짜고 출발했습니다.

20분만에 짠 것 치고는 알차지...않으신가요?ㅎㅎㅎㅎ
시작부터 험난했지만 좋은 추억을 남긴 여행이었습니다~!

제가 생각해놓은 포스팅 순서는

지린성 - 초원사진관 - 히로쓰가옥 - 이성당 - 철길마을 이러하답니다!

처음 쓴 여행기라 많이 어설프겠지만 많이 응원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내일 뵙겠습니다~ 모두 날씨 추우신데 따숩게 입고 다니세요~!

Sort:  

응원하겠습니다! 열심히 써주세요~

댓글 감사합니다! 힘이 되네요 감사합니다!

헛ㅋㅋ저런 방법으로 군산을 다녀오셨네요!!
좁지만 알찬 여행이었지 않나요?? 기대됩니다ㅎㅎ

좁지만 제 인생 가장 알찬 경험이었습니다~ ㅎㅎㅎ

오늘 처음 방문했는데요!! 다음 포스팅 기대가 됩니다ㅎㅎㅎ
팔로우할게요^^ 자주 소통해요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하겠습니다~ 자주 소통해용 ㅎㅎ

헛! 몸이 괜찮아지신건 아주 좋은 일이지만 푹 쉬셔요..!
녀석들은 방심할 때 더욱 날카로워지곤 합니다.
다음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 초원사진관이 제일 궁금해요 +_+

넹ㅠㅠ 방심할 때 들이닥치는 무서운 녀석들이죠ㅋㅋㅋㅋ
신콩님도 건강 잘 챙기시고 초원사진관 사진 빨리 올려드리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866.68
ETH 3129.16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