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여행4] 사진 찍기에 그뤠잇~ 히로쓰 가옥 방문기

in #kr-travel7 years ago

안녕하세요! @joopang2 입니다.

오늘은 군산의 사진찍기 명소인 히로쓰 가옥 방문기에 대해 글을 써보려 해요~!

제가 찍은 히로쓰 가옥 사진

군산에는 일본식 가옥들이 많다고 해요. 1899년 군산항이 개항을 해서 일본인들이 터전을 많이 잡아서 그렇다고 하는데요, 채만식의 소설 탁류 의 배경이 되는 곳이기도 합니다.

탁류 멀리 좌르르 쏟아져버리면서 강은 다하고,
강이 다하는 남쪽 언덕으로 대처 하나가 올라 앉았다.
이것이 군산이라는 항구요, 이야기는 예서부터 실마리가 풀린다 .
-- 채만식의 '탁류' 中

히로쓰가옥은 군산에 정착한 일본인들 중 하나인 목조상 히로쓰가 건축했던 전통목조가옥이라고 합니다.

한국에서는 느끼기 힘든 분위기를 풍기고 있습니다ㅎㅎ 그래서인지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으러 온다고 합니다.

물론 저희가 갔을 때는 추워서 그런지 아무도 없었죠...ㅎㅎ


제가 찍은 사진에서는 온전히 담지 못 했지만, 진짜 일본 애니나 영화에서 본 가옥과 비슷하지 않나요?
저만 영화 "아가씨"가 떠오른건 아니겠죠?ㅎㅎㅎ

저희도 여러가지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친구가 공수해온 2만원짜리 레옹(?) 안경으로 컨셉사진도 많이 찍었고,

삼각대를 이용해 분위기잡고 단체샷도 찍었답니다ㅎㅎ

P20180124_151058935_E68D863E-6FBB-4C8D-B516-FE3251412477.JPG

아름다운 가옥 하나뿐이었지만 가장 오랜 시간을 보낸 것 같아요. 사진찍느라 정신이 없었습니다ㅎㅎ

여러분들도 군산여행을 가신다면 그리고 좋은 추억을 사진 한 장으로 남기고 싶으시다면 히로쓰가옥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그럼 오늘 하루 마무리 잘 하시고 저는 내일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Sort:  

한번 가보고싶네요. 글 잘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강추드려요~!
맛집 글 잘 보고 있습니다. 관악구에서 자주 활동하시네요ㅎㅎㅎ

오 정말 옛날 일본 영화에서 본듯한 가옥형태네요. 군산에 이런 곳이 있다니 첨 알았어요! 좋은 포스팅 재밌게 읽고 팔로우 누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군산에 일본식 건물들이 많더라고요ㅎㅎㅎ
저도 맞팔하겠습니다!

조금 늦었죠?
1일 1포스팅해주시면^^ 짱짱맨은 하루에 한번 반드시 찾아온다는걸 약속드려요~

감사합니다~~ 짱짱맨 짱짱~

보기 너무 좋습니다 :)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364.09
ETH 2378.39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