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ravel] 오사카 여행기 1/2 (오사카성, 공중정원, 덴덴타운, 大吉)

in #kr-travel6 years ago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오사카여행을 다녀온 이노빛💎 @innovit 입니다.
대학 친구들 셋이서 3박4일로 다녀왔습니다.

첫날, 마지막날은 크게 내용이 없어서 이틀로 나눠서 여행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오사카성 - 공중정원 - 저녁(오꼬노미야끼, 大吉) - 덴덴타운

3.jpg
스트라이프 티셔츠 입은 두명이 저와 함께 간 친구들입니다.

첫 여행지는 오사카성, 사실 전날 과음을 하고 늦잠을 잤어요.
외국간다고 ㅋㅋ 면세점에서 글렌피딕 18년산을 사서 신나게 다 먹었더니...

그래도 나가야한다며 11시쯤 느즈막히 나와서 오사카성을 갔습니다.

2.jpg

멀리 정원에서 바라보는게 더 예쁘더라고요.
잔디밭에 앉아서 신선놀음 했습니다.
날씨 넘나 좋은 것.. 여기 왜 미세먼지 없어..

4.jpg

숙취가 있어서 벤치만 보이면 앉아서 쉬고ㅋㅋㅋ

5.jpg

공중정원에 가서 오사카시 전경을 봤습니다.
한강같죠? 서울이랑 비슷해서 크게 감흥은 없었어요.
야경은 좋다고 하더라고요..!!!

자 진짜 여행은 지금부터 시작입니다.

6.jpg
오꼬노미야끼

8.jpg
이건뭐지 치즈맛이 엄청 많이났던 요리

7.jpg
곱창숙주볶음

와 곱창요리 이거 신세계에요.
안에 있는 곱을 다 빼서 아주 깔끔하면서도 쫄깃쫄깃함...이 장난아닙니다.

오사카에서 음식은 한번도 실패를 안했는데
특히 이 곱창요리를 또 먹고싶네요...!!!
상호명도 몰라요 그냥 길가다가 들어가서요 ㅋㅋ

9.jpg

그리고 젓가락을 하나씩 뽑았는데, 大吉(대길)이 나와서 종업원에게 보여줬더니!
(대길 빼고 나머지는 무슨말인지 몰라요..ㅋㅋ)

10.jpg

할인까지 해줬습니다! (대박)

11.jpg
추억의 게임보이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 덴덴타운 이라는 곳이 있어서 들렀습니다.
혼모노들의 성지라고 들어서..! 혼모노가 되었습니다.

12.jpg

추억의 게임팩!!!
어렸을 때 팩 아랫부분 입으로 훅훅 불던 추억이 새록새록!!

13.jpg

200엔 넣고 비트코인동전도 하나 뽑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14.jpg

23000보 걸었네요 ㅋㅋㅋㅋ 이 중에 5000보는 길 잘못들어서 걸은 걸음수..
친구 셋이 다니면서 서로 얼간이라고 하고 ㅋㅋㅋ
면세점에서 누가 양주사자고 했냐면서 숙취에 허덕이고 ㅋㅋ

뭐 물어볼때 다같이

"아노~~~" 하고 입막히고 ㅋㅋㅋ
재미있게 여행했습니다.

오랜만에 따끈따끈한 여행기 쓰니깐 재미있네요 ㅎㅎ
2편(마지막편)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내일부터 어린이날 연휴네요!! 연휴 잘 보내세요!

Sort:  

ㅎㅎ
아이러니 군요..

자유 아니면 죽음을 달라는 자유민주를 외치는 글에
https://steemit.com/kr/@steamsteem/politicbug-freedom-freedom-or-death
풀 다운보팅을 하는 자들은

대체로 반일, 친일파 드립으로 우민들을 기만 선전선동 하는데,

조선 5백만 백성들의 반에 해당하는 2-3백만명을 살륙하게 되는
임진왜란침략의 전초기지인 풍신수길의

오사카 성을 여행가서 보면서는
찬사를 늘어 놓다니,

그들의 정신 구조를 이해하기 힘드네요.

Loading...

대길의 운세를 할인으로! ㅋㅋㅋㅋ 사진을 보고있자니 예전에 오사카여행갔던 기억이 새록새록납니다 :)

오사카성 멋지네요 ㅎ 히메지성도 볼수있다면 추천드립니다

2001년에 저 오사카성을 보고왔는데 변함없군요. 다시 가고픈 오사카입니다. 앞으로 맞팔하며 소통하고 지내요^^

ㅋㅋㅋㅋ 얼마나 과음을 하셨으면 벤치만 보면...
뭐 그런것도 지나고보면 다 추억이긴 하죠^^
대길 나오면 할인을 해주나 봐요~ ㅎㅎ
200엔에 비트코인을... 엄청난 시세 차익을 ~ ㅎㅎ

우와~ 올해 봄에 다녀온 곳이라서 더 반갑네요~ ㅎㅎㅎ
여행 다녀온 곳을 뒤늦게 여행기 쓰시는거죠? 지난 번에도 얼핏 본거 같아서요. 제가 요즘 가물 가물 합니다. ㅠㅠ

오사카성 전갔을때시간확인안하고가서늦어안에못들어가봤네요 그래도그웅장함에놀랐다는ㅎㅎ행복한불금되세요^^

공중정원은 정말 한강 같네요 ㅎㅎ 대길나와서 할인받으신건가요??

친구분들과 재밌으셨겠네요~ ㅎㅎ 거의 먹으러 가신듯 ㅋㅋ 저도 오사카 가봐야겠어요, 동경만 갔어서여.

캬- 빡세게 걸으셨군요! ㅋㅋㅋ
오사카 성도 멋지고, 음식들도~ +_+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524.02
ETH 3069.67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