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체코편] 횩횩이 추천하는 꼭 가야할 여행지 체스키크롬로프

in #kr-travel6 years ago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6시 퇴근하려 했으나...잡히고...업체전화받고...잡혀서..결국 이제야 집에 돌아온 횩횩 입니다

체스키는 처음에는 일정에 없던 곳이었습니다.

하지만 스카이다이빙이 결국 무산되고...갈곳을 잃은채 프라하민박집에서 체코 여행집을 들고 뭐하지 고민하다가 알게된 곳인데요

이곳은...저의 여행 라이프를 바꿔논 곳입니다.

프라하에서 체스키크롬로프로 가려면

버스와 기차인데...시간은 그렇게 차이가 안나서 전 저렴한 버스를 탔습니다

버스에서 내린 저에게 느껴진 체스키는 와 이쁜데 날씨는 안이쁘네 입니다

강이 흘러가는 마을 이란걸 알 수 있고 묘한 기대감에 쌓였죠 ㅎㅎ

유럽엔 강을낀 도시가 많은데 대체로 멋집니다

구석구석 다니는데 사람이 참 적네요 ㅎㅎ 너무 빨리온건지...프라하에 다 몰려서 그런지 한적했습니다

건물에 벽화를 참 이쁘게 잘 그렸다는 생각도 들었고요

여기서 살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드는 풍경이었습니다

체스키크롬로프 성입니다

폴란드의 성과는 분위기가 다르네요 ㅎㅎ

감옥스멜...

내부는 그렇지 않네요 ㅎㅎ

위에서 마을을 바라보면 프라하와 같은 붉은 지붕이지만 느낌은 전혀 다릅니다

사람도 적고 한적하고 그래서 그런지

정원도 한적하네요

성을 벗어나니...악사가 아니라 베를짜는 분이..이건 또 처음봤습니다

물론 이런분도 있고 악사도 있어요 ㅎㅎ

밥먹으면서 귀호강 하는 곳인가요??

저기에 맥주 한잔 더 해서 6천원...천국

한국인이 많이오는 식당이라는데 많이 갈만합니다

맛나게 먹고 나오니 날씨가...와...이러니 더 이쁘네요도시가

떠날때 맑아져서 아쉬웠지만 못본것보다는 훨씬 좋았습니다

그나라를 느끼기 위해선 수도 보다는 근교 도시가 더 적합하지 않은가 라는 생각을 하게되었고 이 이후 여행에서는 근교도시를 더 돌아다니게 되어서 저에게는 참 의미있는 여행지였습니다

요즘은 많이들 찾는 여행지가 되어서 어떨지는 모르겠으나..그래도 프라하에 가신다면 2~3시간 근교의 체스키를 한번 가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Sort:  
@hyokhyok님 안녕하세요. 별이 입니다. @joeuhw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건축물들이 진짜이쁘다ㅜㅜ한국이랑 넘달라,ㅜㅜ

체코 ㅎㅎ
요즘은 해외 여행이 국내 여행보다 싸다고 하던데
저에게 유럽은 아직 무리일려나요 ㅎㅎ

충분히 가실 수 있지 않을까요?ㅋㅋㅋ 그냥 표 끊고 떠나시면 됩니다 ㅎㅎ

중간에 수로가 아니라 다리였네요 ㅎㅎ
유럽 성이라고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가 화려한게 먼저 떠오르는데 정말 묵직하게 생겼네요 ㅋ 내부는 화려한가요?

내부도 소소했지만 그 소소함 속에 아름다움이랄까요 ㅎㅎ

체코 정말 멋진 나라네요. 맥주도 마시고 싶어요 ㅎㅎ @홍보해

감사합니다 ㅎㅎ 체코애들 체코맥주부심 장난아닙니다 ㅎㅎ 독일보다 자기네가 위라고 ㅎㅎ

정말 사람들이 별로 없고 한 적 하네요... 이런 거리를 걷다보면 뭐랄까 없던 영감도 생길 것 같다는 저 맛나보이는 고기덩어리와 맥주가 6천원이라니...크흡........가고싶은 곳★

ㅋㅋㅋㅋ 사색을 많이 하긴 했었네요 ㅎㅎ 그쵸...심지어 맥주가 2개 ㅋㅋㅋ 또 떠나고 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2177.56
ETH 2918.14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