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ravel] 가족들과 미국 동부, 캐나다 로드트립. '세계 3대 폭포인 자연 유산 나이아가라 폭포를 가다.' (글도 스압 사진도 스압)

in #kr-travel6 years ago (edited)

여행다니면서 가장 스트레스받을 때가 비가 쏟아질 때더군요.. 간절했던 무언가가 무너지는 느낌?.. 그래도 중간에 비 엄청 맞으면서도 사진찍는게 대단해보이네요 ㅋㅋ 먼가 화창할 때와는 다른 보는 맛이 있는 것 같습니다 게다가 결국 날씨까지 화창해지다니 갚자기 기분이 좋아지셨겠어요 ㅎㅎ 폭포사진은 개인적으로 좀 무서웠는데 바로 밑 사진 보니까 공모전에서도 최고의 평가를 받을만한 사진입니다.. 그야말로 자연의 아름다움이네요 멋진 여행글 감사합니다^^ 재밌게 보고갑니다!

Sort:  

폭포는 진짜 제가 빨려들어갈거같아서 공포가 생기기도 하더라구요. 그래도 걍 몸을 맡기고.. 죽으면 자연에 묻힌다는 생각으로.. ㅋㅋㅋㅋㅋㅋ 정신줄을 놓으면 백프로 즐길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으면 다연에 묻힌다는 생각 ㅋㅋㅋㅋ... 저도 아직 멀었군요 여행을 사랑할 자격이 아직은 없나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358.77
ETH 2293.67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