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다이빙 훈련(?) 보고] 중성부력은 이제 잘 되나...여전히 몸에 힘들어간 상태..(feat 공기먹는 횩횩)

in #kr-travel7 years ago

하긴 제주도 사시는 분들은 그냥 가서 다이빙 하고 가시면 되시겠네요 ㅋㅋㅋ저는 스쿠버 다이빙 한번도 못해봤고 겁이 많아 엄두도 못내지만, 횩횩님 작년보다 실력이 나아지셨다니 박수 짝짝짝!!

Sort:  

겁많으시면...위험할수도 있죠...사실 밑에 내려가서 당황해버리는 것보다는 정말 무서우시면 안하시는게 나을 수도 있어요...저 할때 옆팀 분은...한2미터 내려가다가 귀아프다고 안하신다고 하더라구요...같이 하고 싶었던 남자친구의 눈에서 아쉬움이 느껴져...짠했네요..

그래도 도전정도는 해보시는걸 추천하고 싶어요 바다속은 정말 아름답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915.40
ETH 2627.54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