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몰도바] 유럽의 최빈국 (feat. 얼마나 저렴할까? 이념으로 동과 서로 나뉜 몰도바)

in #kr-travel6 years ago

르바님 사진속 얼굴은 항상 웃고있는데
고민이 있는분 맞나요?ㅋㅋ
다른 여자분과 둘이 찍는 사진은 상당히 위험한데요~ㅋ
요즘 힘들다는 얘기가 있어 걱정했는데
잘지내고 계신거죠?^^

Sort:  

뭐야 홀릭님 언제 왔다가심...ㅋㅋㅋㅋ
이건 재작년 겨울이고요..(벌써...)
지금은 아...패닉입니다.
ㅠㅠ

못보시다니 실망인데요ㅋㅋ
재작년이군요 전 며칠전인줄ㅠㅠ
패닉ㅠㅠ
안좋은 일은 겹쳐서 온다는데...ㅠ

그래도 이왕이면 이렇게 한 번에 오는 게 좋을 지도요 ㅎㅎㅎ
다음에 좋은 일들 있으면 되죠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684.56
ETH 3120.56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