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트러사이트의 제주화 - 흙과 풀과 돌이 있는 카페 앤트러사이트.

in #kr-travel6 years ago

어제 인턴하는 곳 사람들에게 스팀잇을 털렸다. 자기소개글 덕분에 한번에 털려버린..
이게 블록체인 기반이라 글 수정도 못하고.. 물론 알고는 있었지만 더 신중해야겠다는 생각이 절실히 들었다...

여기는 제주에 내려갔을 때 다녀왔던 카페 - 앤트러사이트.
상수에 있는 그 앤트러사이트와 같은 앤트러사이트 맞다! 제주에도 있다.

처음엔 찾기가 어려워서 좀 헤맸다. 그래도 덕분에 이런 댕댕이도 만나고.

예쁜 하늘도 봤다!

그렇게 도착한 카페 앤트러 사이트!
주소는 제주시 한림읍 동명리 1715 이다.

전분공장을 카페로 만들었다고 한다. 문을 열자마자 기분좋은 흙냄새가 났다.

합정 앤트러사이트도 가봤는데 ! 뭔가 톤이 비슷하면서도 분위기가 확실히 다르다. 여긴 확실히 '제주'스러운 느낌!

실내에 있지만 뭔가 돌과 흙과 나무와 함께인듯한 오묘한 느낌이 들었다 ! :)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 우리는 아메리카노, 핫 초콜렛, 그리고 이름을 기억할 수 없는 빵 2개를 주문했다..
ㅋㅋㅋㅋㅋㅋ 망할 기억력.. 친구가 주문했기 때문에 기억나지 않는 것이라고 스스로를 위로하기로 한다.

윽. 나는 개인적 취향으로 산미가 있는 아메리카노를 좋아하지 않는데 이건 산미가 정말 강했다. 내 생각엔 친구가 일부러 우리를 못마시게 하려고 본인 취향대로만 몽땅 주문한 것 같다. 악마 @realssook.

빵은 얼마 남아있지 않아서 그냥 아무거나 주문했는데 푸석푸석하고 생각보다 별로였다. ㅋㅋ
쓰다보니 혹평만 쓰고 있다. 하지만 카페는 커피와 음료만 중요한 것은 아니니까!! 분위기는 정말 좋았다!

폰카로 사진을 찍는 실력이 점점 느는 것 같다. 아님 말고!!

나와 정은이의 관심을 갈구하는 @realssook. 이 사진을 찍는 줄 조차 몰랐다.
우리는 진숙이에겐 관심이 없고 ㅋㅋ 정은이의 기숙사 합격 여부에 온 신경이 쏠려있었다. 미안하다 ㅠㅠ

내가 슬금슬금 다가갈 때 부터

친구들은 안된다고 했지만

난 하지말라면 원래 더 한다^^ㅎㅎ

흙에 들어가면 혼나기 때문에 흙에는 들어가지 마시길!

친구들이 내가 이 카페 주인 같다고 했다.ㅋㅋㅋ 그럼 좋겠다~!!

인기 많았던 자리! 뭔가 이 카페의 분위기를 잘 보여주는 사진인 것 같다! 흙과 풀과 돌이 있는 카페.

제주에 예쁜 카페가 참 많지만 제주 서쪽에서 찾는다면 강추한다! ㅋㅋ
물론, 커피와 빵은 생각보다 조금 실망이었으나 따뜻한 분위기가 매우 좋다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가상화폐 평가에서 스팀이 B-래요! (5위)
^^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그러게요! 어제 보고 기뻤어요 ! 감사합니닷!! :)

까페 분위기가 장난이 아니네요 ;; 저는 산미가 있는 커피를 좋아해서 다음에 제주도 가면 꼭 방문해봐야겠어요!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윤지님 :)

ㅋㅋㅋ헉!! 산미 좋아하시는구나.. 그럼 정말 좋아하실 것 같네요 ㅋㅋ!

@먹스팀 제주시 한림읍 동명리 1715

안녕하세요~ ^^ 카페 분위기와 코디가 되게 잘 어울리시네요 :) 저도 제주에 가면 항상 좋은 에너지를 얻고 오는 편이라 제주 소식 반갑네요 ㅎ 추운데 건강 잘 챙기세요~~ ^-^

네 ! 감사합니다ㅠㅠ 맞아요 요즘 너무 춥죠ㅠㅠ 감기 조심하세요!

넵 정말 핵추위인듯요 ㅠㅠ 낼도 따뜻하게 잘 챙겨입으세요~~!!

카페가 참 독특하네요!
진짜 신기해요, 이런곳에서 오히려 커피마실맛이 날 것 같은데요!?
제주도 어느덧 다녀온지 3년이 지났네요
참 좋았는데 :)
또 가보고싶어요!

프로여행러 brianyang 님! 한국 돌아오시면 한번 가보시는 걸로!

윤지님 먼지털이 요술봉인가요??
전분공장을 개조해서 그런지 뭔가 분위기가
잔잔하고 좋아보여요. 제주여행때 반대편이라 멀어서 못갔었는데 간접경험 하구 갑니당

ㅋㅋ 좋은 간접경험이었길! 몸은 괜찮으신가요? 얼른 나아서 여기저기 직접경험하시길 바라요!

그러고 보니 카페 주인하셔도 정말 잘 운영하실 듯 한데요~ ^^ 예쁘게 잘 꾸실 듯...^^

오! ㅋㅋ 생각 안해봤던일인데 상상했더니 넘 행복하네요! ㅋㅋ 버킷리스트에 추가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제주에 내려갔을 때 다녀왔던 카페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주소가 잘못되었어요! 제주앤트러사이트 - 제주시 한림읍 동명리 1715 이렇게 수정하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제보 감사합니다.^^

홍대쪽 앤트러사이트 가서 날 것 그대로의 감성이 이런거구니 했는데 제주도는 그냥 날 것이네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29
BTC 67557.12
ETH 3500.56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