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김설사의 여행] 청도 1-2일차 / 20일 - 중국어 1도 못하는 한국인의 여행기 / 만두가게 ‘딩샤오펑’ 개 좋아요!

in #kr-travel7 years ago (edited)

중국에서 저렴했던 게 생각나네요 ㅎㅎ
청경채, 귤, 길거리음식 등등! 중국에 계실때 중국 요거트나 요플레 꼭 드셔보세요 진짜 맛있어요 ㅎㅎ
아 그리고 버블티도 맛있더라구요 헿ㅎ

즐거운 중국생활 중이신거 같아 보기좋습니다!
스팀 9,000원 넘겼습니다 !! 정말루요!
즐거운 새해 보내시구, 입맛이 맛으시다니 다행입니다. 식초를 잘쓰는 나라죠 중국은..!! 빙초산일지도..

칭따오 대학의 로고?를 굉장히 진지하게 열심히 그리신것같습니다 !!
멋져요 역시 설사님 그림솜씨 짱..!

Sort:  

청경채와 귤은 많이먹엇네요 ㅎㅎ 길거리 음식은 또 뭐가 있을까요?? 세상에 ㅜㅜ 먹을게 너무많아 고민이네요 요플레와 요거트는 마트에 파나요?? ㅋㅋㅋㅋ 질문이 너무 많네요

세상에 제가 없는 사이에 스팀이 구천원이 됐나는 사실은 정말 저를 놀라게 만듭니다 세상에마상에
정말 좋은 소식이군요!! 다들 부자가 되엇어요

그림 칭찬도 감사합니다
열심히 더 노력할께요!
(찡긋)

근처에 수퍼나 마트 가보시면 요거트 팔거예요! ㅎㅎ
저도 까르푸 같은곳이나 근처 수퍼에서 많이 사먹었습니다!

길거리음식은 음 아침에만 여는 토스트가게 느낌인 곳들이 몇 있더라구요
저는 늦잠쟁이라 못갔지만, 일할때 실장님이 몇번 사다주셨는데 맛있게먹었답니다..
호떡이나 만두 같이 생긴 로드샵? 들도 많더라구요 저도 몇번 먹었는데 나쁘지 않아씁니다!!

중국에서 못가본 훠궈집이 아쉽더라구요 ㅠㅠ 거의 무한리필 느낌이던데 ...ㅎㅎ
생각보다 잘 드시는 것 같아 설사님 음식걱정이 사라져갑니닼ㅋㅋ

과일, 고기 같은게 큰 마트나 시장가면 굉장히 저렴해서
중국서 삼겹살 사다가 구워먹은적도 잇었답니다 ㅋㅋㅋㅋ

컵라면 꼭 드셔보세요 전 못먹겠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부셔먹었었습니다
중국은 컵라면에 포크 들어있어요 싱기하졍 ?

벌써 만원이 넘은 스팀 ㅋㅋㅋ 하루하루 변화가 큽니다
저는 보팅파워가 좀 쎄져서 ( 그래봤자 풀보팅 0.03 ) 신이 납니다!ㅋㅋㅋㅋ

아, 토마토계란볶음도 맛있어요! 꽃빵튀김도 별미구요.
토마토계란국은 별로였어요...ㅠㅠ 가지볶음도 맛있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566.44
ETH 2483.51
USDT 1.00
SBD 2.67